[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해머데크 입문하려고 하는데
사이즈가 도통 감이 안잡혀서 질문드립니다
키는 160에 55정도 되고
요넥스 시막 생각중이고 제일 작은게 151 여서 그걸로 하려는데 괜찮을까요??
해머는 길게 탄다고는 하는데 프리로 타다보니까 괜히 151 써도 되나 싶네용ㅎ..
엮인글 :

JMT

2022.02.03 00:04:17
*.56.228.136

길이 적당한거 같아요!!

리링링

2022.02.03 20:29:29
*.62.172.167

감사합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07
238292 목/금 곤지암 오전or야간 [3] 자댕 2022-02-03 561
238291 베이스 상판에 크랙…? file [7] 조엘 2022-02-03 3145
238290 노빌레 n8 ti 상판 디자인 및 구매처 질문 [7] 탕정차도남 2022-02-02 486
238289 10년된 카르텔 바인딩에 부츠만 이번시즌꺼 사도 될까요?? [6] 김이요 2022-02-02 722
» 해머데크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2] 리링링 2022-02-02 448
238287 곤지암 시간권 양수받았는데 질문있어요! [3] kimks 2022-02-02 475
238286 해머 사이즈 질문 [1] 고니과니 2022-02-02 482
238285 장비를 받았는데 쓸수있는지 봐주세요!! file [5] 빅맥들어간다 2022-02-02 818
238284 전향 베이직카빙 토턴 [7] 월송재 2022-02-02 624
238283 하이원 삼겹살 맛집? 있나요.. [1] 부산총각 2022-02-02 578
238282 용평&휘팍 커피숍 문의드립니다. [2] 헝글이_793569 2022-02-02 1148
238281 장비를 가져가는게 나을까요? [4] 카나타 2022-02-02 665
238280 보아부츠 와이어 몇미리 일까요?? [1] 빵꾸~ 2022-02-02 490
238279 케슬러 엑스카브 사이즈 [3] 날아라SB 2022-02-02 808
238278 후드워머중에 큰사이즈 추천좀 해주세요 구로브라더 2022-02-02 170
238277 바인딩체결질문드립니다 file [2] 며녀기 2022-02-02 573
238276 형님들 비발디 내부샵 장비 상태 괜찮나요? 빌런 2022-02-02 222
238275 부츠 밑창 뜯어찜 자가수리 질문입니다. [15] brand550 2022-02-02 717
238274 바인딩각도의 변화에 따른 속도변화가 있을까요? [3] 아트로 2022-02-02 675
238273 베이지색 스키팬츠는 자국날까요 [3] SION 2022-02-02 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