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버튼 드라이버 x 부츠 년식을 알고 싶어서 여쭤봅니다
버튼 코리아에 게시판에 문의를 하긴했는데요 1월초에 다른분이 문의 한것도 답이 없어서 답변이 언제 올지 기약이 없어 여러분들께 문의드립니다
이너부츠는 붉은색이에요
부츠안쪽에 MAT 10434103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92
238311 어제 무주 파크에서 사진찍어주신던 분 찾습니다ㅠ [1] 구로브라더 2022-02-03 372
238310 파이프 및 킥커에 탈 데크 길이는 어느정도가 좋을까요? [1] grow 2022-02-03 578
238309 데페 타입알 ?? 우드 ?? 차이가 먼가영 ?? [4] 댁기욘 2022-02-03 707
238308 F2 우드 질문이요! [4] Y'S 2022-02-03 474
238307 비발디 일-월 밤샘권 가능한거죠? [1] Dogdogyaya 2022-02-03 569
238306 오클리 하이 핑크 쓰시는 분! 주/야간 괜찮으세요? file [8] 더확실하게 2022-02-03 812
238305 데크길이 문의 허브나라 2022-02-03 224
238304 전향각 입문하려하는데 문의드립니다 고수님들 [3] 참모총장 2022-02-03 516
238303 무주 국민호텔 시즌권자 혜택이 뭐에요? [2] jinjin81 2022-02-03 612
238302 편하고 잘잡아주는 부츠 추천하나만 부탁드립니다. [16] zovnd 2022-02-03 621
238301 도넥 피닉스 쓰시는분께 [2] 입문자이자... 2022-02-03 728
238300 올라운드 상급 장비중 초경량화 데크는? [6] 무주광보더 2022-02-03 808
» 버튼 부츠년식 알수 있을까요? file 언제쯤이면... 2022-02-03 526
238298 데크 벌어짐 file [2] 냥냥이아빠 2022-02-03 683
238297 무명데크 사요중인데 데페 우드로 갈아타는거 어떤가요? [11] 날아라황제펭귄 2022-02-03 1795
238296 헤머데크 사이즈 문의 [5] 니냐노노냐니 2022-02-03 525
238295 케슬러 주문 질문이요 [1] lolTT 2022-02-03 472
238294 혹시 영상 찍어주는 업체나 그런 곳이 있을까요? [2] 강촌짱 2022-02-03 564
238293 전향각 바인딩 하이백 질문 도와주세요 고수님ㅠ [5] 안양왕초보 2022-02-03 567
238292 목/금 곤지암 오전or야간 [3] 자댕 2022-02-03 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