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은 02/03 anon goggle matte olive 입니다.
랜즈 : 랜즈는 gold로서 주야간 일반적인 유야간 겸용의 랜즈죠!
제품 구성 :지난 시즌 제가 01/02 아논 고글을 시즌중에 중고로 구입했기때문에 내용물을 지난시즌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일단 현 시점에서 비교해 보면 02/03은 고글 ,하드 케이스, 고글주머니, 사용 설명서와 스티커 이렇게 되어있고 01/02 에는 하드케이스, 고글, 랜즈 안쪽 보호대 이렇게 차이가 나는군요!
구입방법 : 올해 아논을 정식으로 수입하는 지는 잘 모르겠으나 현재 압구정 윈 스포츠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정가는 22만원으로 책정되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현재 판매가가 16만원 으로 알고 있어요.(이부분 말로 전해 들은 사항 윈은 아니고 ^^)
착용감 : 스펀지가 넓직해서 편안합니다, 단 스펀의 장기변형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오래쓰면 스펀지가 눌린 다는 뜻), 이건 어느 고글이나 비슷할듯!
시야 : 이 고글의 특징이 아래 위가 넓다는 것 입니다, 좌우는 보통정도로 헬멧에 착용 가능한 모델 치고는 넓은 편 입니다.
밴드 : 밴드의 조이는 방식이 편리해서 넓혔다 좁혔다가 무지 쉽습니다, 아주 만족스런 방식이구여, 단 아래의 사진에 나오지만 밴드가 늘어나서 보기 싫어지더군요 하지만 이건 01/02 에서 격었던 것이고 02/03에서는 어떤 결과가 있을 지는 미지수!
랜즈 교환 : 아직 손에 익숙치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제가 현재까지 교환해본 스파이스쿱, 블리자드, 드라곤 고글과 비교해 좀 힘들더군요! -.-
총평.
아논 고글은 너무나도 유명한 보드 브랜드 버튼의 고글 아류 회사 입니다!
그런점에서 신생 고글 메이커이지만 일단 50%는 먹고 들어갔다고 보여지구여 스타일이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에게는 상당한 어필을 하더군요, 시야도 좋고 착용감도 좋고 흔하지 않은 고글이란 점도 맘에들고 다만 고글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이 있어서 아쉽군요, 또 많은 물량이 들어오지 않았으므로 맘에드는 제품을 구하기 힘들며 교환 랜즈도 해겨해야 할 부분입니다.
구입에 대해서 조언을 드린다면 일단 고글을 살때 랜즈는 미러계열을 구입하시고 야간용 랜즈는
sky 칼럼을 참고 하셔서 투명으로 만들어 보시면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군여(걍 갠적 조언!)
이상 입니다.
http://www.anonoptics.com/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 확대 사진을 볼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