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트던 260부츠에 인투드림라이너 260쓰고있습니다.
근데 분명 길이는 맞는데 평발이라 그런가 앉아있을땐 괜찮은데 일어서기만하면 뒤꿈치가 뜨고 발이 밀리면서 엄지 발가락쪽이 너무아프네요 ㅠㅠ
해결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엮인글 :

팝콘팡팡

2022.02.05 17:15:00
*.39.158.64

이너를 꽉 조이세요

에덴lim

2022.02.05 17:51:27
*.39.140.188

꽉 조아도 마찬가지네요...

팝콘팡팡

2022.02.05 19:03:34
*.39.158.64

그럼 열성형 다시 해야할듯 합니다

BRTNT6

2022.02.05 23:23:37
*.200.114.157

열성형 다시하세요

Mia

2022.02.06 10:39:52
*.190.183.189

뒤꿈치 탕탕해서 발을 최대한 뒤로 밀어 보내서 신으시는지

a_u.r.a_

2022.02.10 15:19:50
*.27.253.236

타실때 무릎을 살짝 구부리면 덜아프지않나요?

에덴lim

2022.02.10 15:45:28
*.39.157.159

네...
무릎 굽히면 괜찮습니다.

등거북이

2022.02.13 15:10:03
*.161.181.61

이유를 알고싶네요!!  무릎을 살짝구부리면 덜 아픈 이유를요!!!!! 같은 문제로 고생하고있어요 

a_u.r.a_

2022.02.15 09:49:55
*.27.253.236

부츠가 ㄴ자로 만들어진게 아니라 약간 발목쪽으로 꺾이는 부분의 각도가 더 들어가 있거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6
238432 보드샵 할인율 아시는분? [2] Justin=3=3 2022-02-05 690
» 발가락 통증 질문드립니다. [9] 에덴lim 2022-02-05 503
238430 발볼통증때문에 인솔 바꾸려는데요. [8] 일해라곰돌아 2022-02-05 654
238429 스미스 IOX고글 야간 또는 투명렌즈 만 구할수 있는 곳 있을까요 [1] 초보한국보더 2022-02-05 540
238428 데크업글 도와주세요! [9] 슈가플리즈 2022-02-05 646
238427 메이시스랑 쓰락시스랑 둘다 사용해보신분 계실까요? [3] kimks 2022-02-05 654
238426 (헬멧 문의) 베이징 올림픽 제이미 앤더슨이 쓴 핼맷 모델명이 뭔가요? [2] 지봉e 2022-02-05 622
238425 외피 열성형? 사이즈 늘리는법 있나요 [4] 날아라황제펭귄 2022-02-05 581
238424 곤지암) 시즌권을 집에두고왔는데.. 방법없을까요?ㅠ [3] WeeklySB 2022-02-05 830
238423 곤지암 날씨 어떤가요? [2] 암욜맨 2022-02-05 497
238422 용평 야간 관광곤돌라 운영하나요? [1] 용용 2022-02-05 531
238421 바인딩 스트랩 문의 file [2] 깡시기 2022-02-05 491
238420 발바닥 통증... 해결하신분들 계신가여? 절실합니다.. file [26] 갱갱갱갱 2022-02-05 789
238419 아이스 보딩 [8] 바나나™ 2022-02-05 553
238418 프리스타일 스키 (뉴스쿨) 강습 받을곳 있나요? 슈퍼개구리 2022-02-05 376
238417 apex pro 데크... 경험해보신분 간단한 후기 부탁드립니다^^ [3] MuJu-Gunmin 2022-02-05 680
238416 고수님들 바인딩셋팅 질문드립니다 [2] pokjhl1105 2022-02-05 475
238415 인사노 이너부츠를 버튼 이온에 사용 가능할까요? [2] 후리수타일 2022-02-05 677
238414 종아리 굵고 발볼 넓은 부츠 뭐가 있을까요? [4] 컴돌이 2022-02-05 618
238413 충돌 후 해머 데크 상판 깨짐(찢어짐?) 문의드려요. file [6] 사회초년생 2022-02-05 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