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 살로몬 스페셜2 (검정계열)

바인딩 - 살로몬 칼리버 (검정계열)

부츠 - 살로몬 말라뮤트 (흰색 or 검정)

 

이런데요...

 

데크와 바인딩이 둘다 검정계열인데

 

부츠 흰색신으면 이상할까유..

 

참고로 상의는 푸른계열 하의는 짙은 청바지같은 보드복입니다..

 

부츠 색깔을 못정하겠네요..^^;; 도와주세요!

엮인글 :

o0슬피 우는 새0o

2010.12.30 12:23:10
*.194.134.5

부츠는 어차피 옷이 가려서 잘 안보임..크게 신경 안쓰는 사람들이 많음..ㅋ

 

하지만 흰색은 때가 잘타는 관계로 비추..신경 안쓰신다면 사셔도 무방..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49
11255 다들 보드복이나 고글 같은거 몇개씩??? [8] 비풍초똥팔삼ㅋ 2010-12-29 785
11254 상체보호대 다 매진이던데 구할곳 어디있나요? [2] 에드월드 2010-12-29 1030
11253 초보여자 데크 사이즈 [1] 초보임니당 2010-12-29 563
11252 용평리조트 질문이요 ^^ [2] 배가본드 2010-12-29 563
11251 중고장비를 살까하다가 시즌렌탈? 이란걸 하려고 합니다 [1] 육식주의자 2010-12-29 654
» 데크,바인딩,부츠 색깔 궁합이요^^; [1] iampooh 2010-12-29 674
11249 장비의궁합? 이있나요. [2] 날아라김지원 2010-12-29 651
11248 비시즌때 데크보관 .... [6] 혁이_1019105 2010-12-29 791
11247 지산 해피카드 질문이요 [2] 현대성우주... 2010-12-29 761
11246 검정색 데크에 흰색 바인딩 어떤가요? [5] 지각마왕_무주 2010-12-29 907
11245 제발 고수님들 보드복 고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ㅠㅠ 도움주세요 플리... file [5] 민간인최고 2010-12-29 974
11244 제가 패딩xxl입으면 너무클까요??ㅠㅠ` [1] 슈고님 2010-12-29 652
11243 대명 솔로보딩 밥먹을 곳.. [9] 비발디 2010-12-29 578
11242 파워텍터 보호대! [2] S-Dragon 2010-12-29 798
11241 비기너턴의 대해여 질문입니다 [1] Scarlet 2010-12-29 588
11240 곤지암 왁싱, 엣징 문의 [1] 포엑스 2010-12-29 905
11239 다들 트릭은 몇년차부터 시작하셨나요 ? [17] 딴놈 2010-12-29 783
11238 스노우보드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ㅠㅠ [1] 루키후크 2010-12-29 875
11237 고글 코가 눌리면 어떻게하죠? [3] Pique 2010-12-29 679
11236 떙보딩이 오전에 땡치면 바로 타는거 맞아욤? [5] 현대성우주... 2010-12-29 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