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 스펙은 173/73kg 입니다.

프리데크 덕으로 타다 해머 전향각으로 전향하려고 하는데

해머는 처음이라 종류가 다양하네요..

원래 올라운드 타서 한방트릭 까지 욕심을 내는 중에 맞는 장비 추천 좀 부탁 드립니다

우선 제가 생각하는건
데크-데페
바인딩-플럭스
부츠-k2
여기서 해머 입문자가 나중에 한방트릭까지 하기 좋은 세부 모델 또는 다른 브랜드 모델 중 가장 추천 하시는 세팅 좀 알려쥬세요!
아 데크 길이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엮인글 :

귀로

2022.02.08 00:25:52
*.166.240.211

160초반 정도가 알맞을거 같구요
프리덱을 타다 오셨다면 적응하기엔 150후반도
추천드립니다

지오반

2022.02.08 09:33:19
*.79.32.52

한방트릭 영상 보면 멋있죠...근데 라이딩만 제대로 할려고 해도 상주 아니시면 간간이 강습받고 열심히 다녀도 3년차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년동안 데크 몇번 바꿀거에요 아마...그니까 처음엔 무조건 라이딩만 생각하시고 데크 구매하셔도 됩니다. 한방트릭은 더 나중에 생각하셔도 되요..발사이즈가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데페우드기준 157.6w 161W, 시막 노멀 160, 도넥 사버우드나 햄클라인160정도면 무난할것 같습니다. 바인딩은 플럭스 xf,xv 둘중하나 하시면 되구요..부츠는 플렉스 7~10정도 되는 라이딩용 발에 맞는거 쓰시면 됩니다. 저는 전향 첨에 쓰락으로 시작했는데 버튼 포톤 신다 쓰락 신으니 너무 하드해서 적응하는데 시간좀 걸렸습니다. 처음부터 너무하드한건 필요 없다고 생각됩니다. 잘 선택하시길 바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61
» 해머장비 세팅 좀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ㅠㅠ [2] 망치전향 2022-02-08 533
238565 새데크 구매후 엣지튜닝을 해야 할까요? [14] 임과장 2022-02-07 717
238564 강촌 리조트 파크잇나여? [1] joono 2022-02-07 480
238563 32 팀투 더블보아 스티븐스 엘리티 보드 부츠에 맞는 바인딩 추천 부탁... [5] 곧날씬해질아이 2022-02-07 585
238562 올림픽 빅에어 선수들 [5] 알짱알리짱 2022-02-07 653
238561 드레이크 슈퍼스포츠 바인딩 하이백 로테이션 문의 file [2] 커먼요 2022-02-07 512
238560 슬래쉬 오로라 타보신분들 어떤가요? [1] heedol 2022-02-07 572
238559 내일 에덴밸리 갈려고 하는데요 [6] 싱류 2022-02-07 763
238558 세나 k10 30k 호환성 [2] HungBae 2022-02-07 626
238557 엘나스,오비오 보드복 기능 인지도 어떤가요? [11] kimdj 2022-02-07 1087
238556 휘팍 슬로프 운영시간 [2] 형돈아형돈좀 2022-02-07 517
238555 보드 보관 망한거같아요...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 [16] 김로지 2022-02-07 1415
238554 보드타는데 스키어가 박았는데요,, [5] 캣로로 2022-02-07 774
238553 플럭스바인딩 스트랩 링크랑 호환되나요? [7] MASQUE 2022-02-07 799
238552 웰팍 생일자 리프트권 무료는 주간권인가요? [4] 국초딩 2022-02-07 619
238551 앞 뒤 짱구이신분 헬맷 어떤거 쓰시나요?? [7] 《쭈~♥》 2022-02-07 586
238550 보드부츠 매번 이너 분리해주시나요? [16] 제이33 2022-02-07 723
238549 버튼 고수님들 디스크좀 알려주세요 file [10] 베어스로 2022-02-07 599
238548 시막MG 와 노멀중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19] 임과장 2022-02-07 944
238547 전향 베이직카빙질문있습니다!!! [4] 비타민타 2022-02-07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