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플럭스 xf 19/20 제품 사용중입니다.
레귤러 타입이고 베이직 카빙턴 연습중이긴 합니다.

하이백 로테이션을 줬는데 앞발 하이백을 시계방향 즉
바깥쪽 볼트를 맨앞칸으로 댕기고 안쪽 볼트를 맨뒤로 줬는데 확실히
하이백에 엣지쪽으로 틀어진게 눈에 확뜁니다.

뒷발도 오른발도 똑같이 시계방향으로 똑같이 줬는데 뒷발은 하이백이 미세하게틀어져 보이긴하는데 크게 변한거같진 않더라구요. 원래 뒷발은 하이백이 많이 안틀어지는건가요? 궁금합니다ㅠㅠ
엮인글 :

류찌롱롱턴

2022.02.08 19:33:47
*.184.63.60

뒷발각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앞발은 하이백 엣지라인대로 잘 되었으면 뒷발도 크게 문제없이 될텐데 아닌가요?

최대한 맞춰보셔요 엣지라인대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21
238586 보드 부츠...이월 제품 싸게 살 수 있는 기간이 언제 일까요? [8] 물일병 2022-02-08 663
238585 보린이 데크 길이 추천부탁드입니다 [1] 욤뇽뇽뇽 2022-02-08 473
238584 목요일 대명가려는데.. [3] Iris최 2022-02-08 576
238583 스키장 사고 대처 방법이요ㅠ [5] 뚜만몬 2022-02-08 616
238582 헝보 등업 기준은??? [6] a_u.r.a_ 2022-02-08 515
238581 오투리조트 아침 식당 [4] 빨간참이슬 2022-02-08 513
238580 지산 원정 가려고 하는데요 [8] 트윅스 2022-02-08 466
238579 데페 오가사카 다 타보신분 조언을 구해봅니다.(우드타입 포함) [10] 달콤망고 2022-02-08 655
238578 렌탈보드 제가 전향각으로 바꿔도 될까요 ? [3] Dogdogyaya 2022-02-08 799
238577 이렇게 바인딩 셋팅하는게 맞나요?? file [4] 캣로로 2022-02-08 569
» 안녕하세요. 바인딩 로테이션 궁금합니다 [1] GANOx 2022-02-08 373
238575 웰팍 리프트 사고 보상으로 리프트 4시간권 vs 워터파크 2장 당신의 선... [11] 주니하니재... 2022-02-08 543
238574 자켓 사이즈 어떤가용 file [18] 덕프리 2022-02-08 713
238573 선배님들 전향각 조언 및 팁좀 부탁드립니다! [31] WeeklySB 2022-02-08 951
238572 무주에 보아수리? 되는곳 있나요? [2] 난천사보더 2022-02-08 430
238571 아틀라스 에보 하이백 질문있습니다. [2] 대낮의천사 2022-02-08 508
238570 연습영상 피드백좀 부탁드립니다ㅜ [8] -요다- 2022-02-08 484
238569 버튼 하이백.. [2] 집근처가용평 2022-02-08 374
238568 고글 렌즈 주간/야간 마다 교체해도 괜찮나요? [18] 희귀하긔 2022-02-08 612
238567 초보 질문이요! [8] 꿀듀먹 2022-02-08 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