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음주에 일끝나고 가려는데 새벽까지 하는 스키장이 있을까요?

서울에서 2시간 안쪽 거리로요! 

지산은 새벽2시까지하는거같긴하고

비발디는 이번주에 심야가 끝나네요 ㅠ

곤지암은 12시까지구

스키장을 잘 모르니까 찾아보기 힘드네용 

엮인글 :

*욱이*~~v*

2022.02.17 08:45:45
*.38.79.68

그게 다임 없어요

양지빌런

2022.02.17 08:47:19
*.7.46.114

지산은 2.26까지 할듯 합니다.. 홈페이지 참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64
» 다음주 새벽까지 하는 스키장 ? [2] Dogdogyaya 2022-02-17 571
239031 도넥 커스텀 그래픽 만들어주시는곳 아시나요? [8] 파하사 2022-02-17 657
239030 비발디 목요일 주간 어떤가요? [7] dio 2022-02-17 561
239029 비발디 시즌권 리프트 탑승횟수 어디서확인하죱! [3] 투투툳 2022-02-17 518
239028 용평 슬로프 추천 [2] Hi_good! 2022-02-17 409
239027 유니온 제품 베이스플레이트 사이즈 변화가 있을가요? [2] hean2 2022-02-17 475
239026 보드 수리 문의드려요ㅜㅜ file [8] ㅈㅈㅇ1 2022-02-16 657
239025 덕스텐스 바인딩 셋팅에 따라 달라지는 이상한 느낌 질문 [17] 부웅부웅 2022-02-16 782
239024 바인딩 사이즈 [2] 해마임다 2022-02-16 327
239023 하이원 탁숙희님 [2] byTJ 2022-02-16 815
239022 쓰락 사이즈 [8] 코로롱보드 2022-02-16 441
239021 버튼 ics 덱(est전용) 에 타사바인딩 결합가능한가요? [2] 셜록홈준 2022-02-16 367
239020 부츠 세탁 어떻게 하시나요? [6] 드웨인공 2022-02-16 615
239019 알파인보드 바인딩 [2] jhh9906 2022-02-16 500
239018 알파인보드 관련 질문있습니다!! [3] jhh9906 2022-02-16 502
239017 sp ft 360바인딩이나 k2 cinch바인딩중.. file [1] 인여니라고하죠 2022-02-16 592
239016 장비 없이 리프트 탈 수 있나요?(웰팍 혹은 비팍) [5] 넘어지면아... 2022-02-16 721
239015 데크의 모든것..설명해주실분...열심히공부하겠습니다ㅠ [8] 라이딩행배 2022-02-16 894
239014 보드라인에서 드래곤 고글 사려는데 케이스가 없다는데 [12] 케이준보드타요 2022-02-16 888
239013 플럭스xf S사이즈에 쓰락 260 호환될까요? [5] 쓸쓸이도림 2022-02-16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