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말그대로
검색해보면 말아타는 종류의 데페와 직진성이 강한 데크로 분류되더군요
전 말아타는게 제 스타일에 맞는것같고
아직 카빙도 완벽히 하지못하고 우드또한 제대로 다루지 못하고있긴해요
그렇지만 이번시즌에 부상으로 시즌종료하고
다음시즌에는 타입알을 구입해서
타보는게 어떨지
보통 마지막 노선으로 타입알을 많이정하는것같아 여쭤봅니다
타입알을 탄다고해서 우드에서 안되던게 된다거나 하진않겠지만
눈이가는건 사실이네요
다음시즌 우드를 완벽히 컨트롤하고 적어도 베이직카빙이된후 장비변경
아니면 새로운 장비로 새로운시즌에 적응..
여러분들 의견이 궁금하네요
엮인글 :

은짱입니다

2022.02.19 13:39:37
*.101.192.228

우드도 타봤고 현재 타입알 타는데요. 타입알로 적응 하시는거 추천이요.

예술낙엽

2022.02.19 14:39:57
*.36.168.102

사고싶은거 참으면 병이 나요.
스트레스 받으면 몸 회복이 더뎌지지 않으실까요.
시원히 지르시고 맘편히 ‘이제 내몸만 멀쩡하고 나만 잘타면 된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다음 시즌을 준비하심이..

퉁퉁

2022.02.19 15:32:46
*.101.129.250

타입알로 다음시즌 시작하셔도 될듯…
제가 타입알 -> 데페우드 -> 타브랜드 우드 -> 시막, n8, 아벨원티 -> 타입알 타고 있는데요.
이렇게 타고 다시 타입알 오면서 느낀건 그냥 타입알로 시작할걸.. 이랬어요.
저도 초보지만 초보때는 말아타기? 몰라요 못해요. 어차피 데크 컨트롤이 되지 않으니깐요…
그리고 중요한건 마음에 드는 데크 사용해야 한번이라도 더 탑니다~

Doroci

2022.02.20 18:48:42
*.1.100.162

타입알이 일반 타 데크 우드만큼이나 혹은 조금더
사이드컷이 작고 허리가 가늘어 턴넘김과 조작성에잇어
이질감이 없고 다루기 편합니다 .

다만 데크자치 플렉스는 하드하기때문에 눌러서 말아탄다 라는 개념이 아닌 데크자체가 턴반경이 좁다 라는 식의 접근으로 가셔야 맞을듯합니다 .

고로 바로 넘어가셔도 조금 무겁고 우드보다 체력을 좀더 먹는다 외로는 이질감없이 타실수 있을듯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85
239171 전향각 카빙턴 다운 영상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11] 엣지넘치게 2022-02-19 883
239170 앞쩍 통증.. 금간건 아닌거같은데 헬스 가능할까요? [14] 예비청소부 2022-02-19 479
239169 하이원 야간 운영 일정 문의드려요 [2] Kimen 2022-02-19 478
239168 해머 보급 이전에 약전향도 종종 있었나요? [11] 스핏파이어 2022-02-19 766
239167 웰팍 근처 맛집 알려주세요 ~ [4] 니또옹굴거 2022-02-19 561
239166 데크 해외직구 사이트... [4] sia.sia 2022-02-19 578
239165 버튼 스텝온 이온과 포톤 발볼차이? [3] 묵이홀릭 2022-02-19 1862
239164 스프링 시즌권은 시즌권과 별도인가요? [6] 이천사람 2022-02-19 656
239163 비발디 일요일에 갈까요 월요일에 갈까요 [3] 시환。 2022-02-19 448
239162 버튼코리아 [7] paw0606 2022-02-19 829
239161 강원도에서 제일 가까운 스노우보드 샵 부츠 샵 어디일까요??!k2 부츠 [2] 댕댕2이 2022-02-19 518
239160 곤지암에 비씨스트림GR 한번만 빌.. NRJ 2022-02-19 587
239159 스키 장비 추천 해주세요 [3] 세아들아빠 2022-02-19 577
239158 포인트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5] Nolan_1120 2022-02-19 527
239157 20/21연식 요넥스 시막 [12] 슈가플리즈 2022-02-19 939
239156 f2 데크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2] MuJu-Gunmin 2022-02-19 575
239155 중고로 22/23 준비하기에 좋은 타이밍은 ?? [3] 미친카빙 2022-02-19 672
239154 알파인 세트 괜찮은 가격인가요? file [5] 짱똘님 2022-02-19 614
239153 덕스텐스 세미헤머 데크 질문입니다. [11] 슈퍼소닉 2022-02-19 845
» 데페 우드, 타입알 [4] 령이a 2022-02-19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