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매일 헝글싸이트에서 정보만 얻어가다가 제가 장비사용기란에 글도 올리게 되네요...무슨 바람이 불어서.. n.n
여친의 보호대를 구입하려고 웹써핑하던중 우연히 모싸이트에 들어가서 사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여자든 남자든 첨에 보드 가르칠때 초보자들에게 보호대 정말 필요합니다..처음에 배울때 엉덩이나 무릎으로 마니 넘어지는건 어찌보면 넘 당연하지만 넘어져도 아프지만 않으면 좀더 배우면서 재미를 느끼는 단계까지 무난히 갈수 있지만 보호대 하지 않구 첫날 배울때 오전타임에 넘어지기만 하구 엉덩이, 무릎 무지 아프면 점심먹구나서 힘들다구 그냥 집에 돌아가자구 하는 불행한 사태가 종종 발생하기에...(여친 첨 가르치시려는 분들 참고하세요...ㅡㅡ^)
제가 보호대를 구입하면서 원하던 스펙은...
1. 입는 형식의 보호대이어야한다..
2. 속옷처럼 입고 활동하기에 꽤 편안한 스타일이어야한다..
3. 타이즈대신 입을수 있도록 되어서 방한의 기능도 있으면 오케이..
4. 엉덩이하고 무릎 같이 붙어있는 스타일이면 정말 좋다...(제가 인라인용 살로몬 어그레시브 무릎보호대가 있어서 엉덩이용만 사려고도 했으나 그 두꺼운걸 착용시키기에는...^^;)
5. 물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야 함...
위에서 말한 스펙을 가장 잘 만족하는 보호대인것 같아서 그냥 구입했습니다..(혹시 맘에 안들면 반품된다는 확답을 받은후..^^;)
사이즈도 free size 개념이라서 허리 28-34까지 다 맞는것 같더군요..
제품에 간단히 나온 제품 설명이 있는데
고딩때배운 일어실력으로 대충 해석하면..ㅡㅡ^
1. 7m/m 우레탄패드로 보호
2. 신축성, **성 2way 나이롱사용..?
3. 5개의 히프패트가 눈위에서 앉아서 이것저것 하는 경우가 많은 스노보더들에게 유용함..?
뭐 이런 내용이 대충 있는것 같던데 일본어 잘하시는분 도움좀...^^;
그런데 패드가 좀 얇아서 충격흡수 성능은 그리 좋을것 같지 않습니다..
특히 남자들 고속주행이나 빅에어및 원메이크같은거 하기위한 보호대 개념으로는 좀 많이 부족한것 같구요...제가 원하던건 그냥 초보들이나 여친 보드 첨 배울때 엉덩이하고 무릎안아프게 그리고 타이즈 형식으로 따뜻하게 해주려고 했던거라서...(혹시라도 나중에 실력향상되서 원메이크라도 한다고 난리치면 크래쉬패드 사줘야하겠지만 그럴일이 올런지..n.n )
암튼 너무나도 부족한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보호대 구입하실분들에게는 좋은 정보 됐음하네요..
그럼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p/s 보호대 앞면 사진의 500원짜리 같은건 렌즈에 붙어있던 먼지가... ㅡㅡ^
절대 비추천...환불할수 있으면 지금 바로 환불하세요..보호대로서의 역활을 절대하지 못합니다..
패드가 너무 약합니다.. 더군다나 무릎쪽에 패드는 라이딩 하다 보면 빙빙 돌아가서 뒤쪽에 가 있더군요..라이딩하다 넘어져도 무지하게 아픕니다.. 너무 아픈나머지 몇번 입어보고 찢어버린 기억이~
괜시리 무릎아파서 쩔뚝거리는 애인보면서 눈물흘리느니.. 두꺼운걸로 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