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28일, 3.1일 작별 인사 하러 가시는 분 계실까요~

엮인글 :

덕소개썰매

2022.02.27 16:50:05
*.193.199.149

무슨 이유이신지요~~ 저는 갈거같습니다만..

lehj

2022.02.28 03:35:46
*.43.233.43

저도 작별인사 하러 갈 예정이라 그냥저냥 물어봤습니다^^

빙수야팥빙수야

2022.02.27 17:31:28
*.195.56.95

저두요 !

lehj

2022.02.28 03:36:03
*.43.233.43

지산 안녕 ㅠㅠ

뱅로기

2022.02.27 17:39:25
*.7.25.201

3.1 에 가려고 했는데 최저기온1도 오전에 비소식..
제가 찾아본게맞나요?

2021입문

2022.02.27 21:03:39
*.203.246.210

지산 월요일 17시까지 인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85
239512 10살아이 보드부츠관련 [4] 해적조로 2022-02-27 189
239511 22/23시즌 전향강습 받아보려합니다 [3] pokjhl1105 2022-02-27 794
» 지산 작별 인사 가시는 분?! [6] lehj 2022-02-27 597
239509 여자 트릭 장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ㅜ [1] 바쿄신 2022-02-27 180
239508 쓰락 vs 오톤 환염 2022-02-27 534
239507 외피 사이즈가 작은 부츠 추천 부탁 드립니다~^^ [7] 콩지콩지 2022-02-27 663
239506 용평 당일 왁싱 가능한 곳 있을까요?? cAppiNO 2022-02-27 679
239505 오늘 휘팍 탈만한가요?? [7] geon2 2022-02-27 1052
239504 체형에 맞는 데크 선택. 조언해주실분~ [3] 해야아빠 2022-02-27 537
239503 데크 길이 [2] 사탕798 2022-02-27 418
239502 웰팍 락커키 반납안할 경우 질문드려요 [6] 유우비 2022-02-27 603
239501 강력한 토턴을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13] 카빙중독쟈 2022-02-27 935
239500 비발디 시즌 락카는 언제까지인가요 ?? file [1] ♥마테호른 2022-02-27 602
239499 3월 4일 용평 리프트권 할인 방법 문의 합니다. Aon 2022-02-27 441
239498 베어스 여러분.....어찌 하실 생각이셔요??? [6] 무당신선 2022-02-27 757
239497 안녕하심니까 선생님들 [4] 쥐현근 2022-02-27 631
239496 보드장갑 추천해주세요 [7] 베카요정 2022-02-27 660
239495 휘팍 리프트할인 제일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4] 간지보더향해~ 2022-02-27 523
239494 다음 시즌 베이스 고민~ ^^ [5] 링비 2022-02-27 563
239493 3월 2일 휘팍/하이원 설질 최악일까요? [6] 루루슈다 2022-02-27 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