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산 홈페이지에도 안나와있고..

비시즌에 서울에서 에어매트, 트램펄린 연습하기 좋은 위치가 어디 있을까요?

지산, 휘팍 이외에는 들은 정보가 없어서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제푸

2022.03.07 10:46:03
*.235.14.143

5월에 지삼에어매트 오픈할거라고 합니다

OFFBEAT

2022.03.07 10:59:10
*.102.175.227

감사합니다.. 혹시 이 정보는 어디서 봐야하나요..? 홈페이지에서 못찾겠어서요

제푸

2022.03.07 11:11:13
*.235.14.143

관계자한테 들은 이야기에요..인허가 절차도 이제 빠삭해져서 빨리 할수 있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20
239806 버튼 스텝온 사려고하는데 종류가 많아서 뭘사야될지 모르겠어요 [7] 달타냥2 2022-03-07 1272
239805 케슬러 엑스카브는 어디서 사는게 저렴한가요? [4] 후아우우 2022-03-07 871
239804 안녕하세요. 보린이입니다. 소개 인사와 질문 몇 가지 드려봅니다!! [6] 입문보더허 2022-03-07 726
239803 내일 용평/하이원 ? [8] SnowJk 2022-03-07 687
239802 쓰락 265 신는데 XV 사이즈 어떤 걸 사는게 맞나요? [8] 휘팍보더154 2022-03-07 849
» 지산 비시즌 에어매트 진행하는건가요? [3] OFFBEAT 2022-03-07 716
239800 테크니컬 라이딩 해머데크 추천 질문! [10] 앤티크. 2022-03-07 890
239799 데페 데크 년도 식별 문의드립니다. [5] 지산죽돌 2022-03-07 479
239798 용평 처음가는데 슬로프 추천해주세요! [3] 보드타는민... 2022-03-07 480
239797 본격적으로 보드를 타보려 합니다. (시즌방 or 동호회) [8] smk0123 2022-03-07 672
239796 요넥스 시막 노멀 질문이요 [8] 김부처 2022-03-07 763
239795 지산 스프링 문의 [5] 불꽃남자욱 2022-03-07 560
239794 3/6 웰팍 어떠셨나요? [7] 웰팍셔틀러 2022-03-06 475
239793 데크 제작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21] 미롱이 2022-03-06 867
239792 용평스키장 렌탈샵 보드 바인딩 렌탈 가능한곳좀 알려주세요! [3] 호바견 2022-03-06 479
239791 첫데크 너무 고민이네요ㅜ [5] 권땡큐 2022-03-06 733
239790 바인딩부속 이름문의 file [3] 코코천사 2022-03-06 575
239789 리프트 횟수 [5] Hi_good! 2022-03-06 621
239788 하이원 렌탈 질문 [1] 코로롱보드 2022-03-06 446
239787 베이스에 홀 자국? [8] zookong 2022-03-06 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