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파우더덱 보관왁싱해서 비닐봉지에 넣어서 실리카겔 하나 너서 보관중입니다.
세워서 보관중이고 일년에 한두번 뒤집에줍니다.
코로나라 원정도 못가고 이번시즌도 못갈꺼 같은데
그냥 보관해도 큰문제 없나요?
아님 시즌에 한두번 꺼내서 타야 더 좋나요?
국내 스키장서 타는 데크도 여러개라 꺼낼생각은 안해봤는데
문제가 없을까요?
데크는 겐텀스틱이라 아끼고 있어요
엮인글 :

이안마크

2022.07.16 13:49:56
*.235.14.128

겐템 쇼룸에서도 세워서 보관하는데요 뭐 ㅋㅋ

Logan.k

2022.07.16 22:31:50
*.204.79.130

아무 문제 없습니다.

*욱이*~~v*

2022.07.17 09:18:58
*.39.216.9

아끼면 똥되요 꺼내서 타세요
보관에는 문제 될게 없어요

물러서지마

2022.07.18 07:36:06
*.223.14.41

노우 프라블럼.

흙기사

2022.07.18 13:32:26
*.180.111.190

직사광선이나 고온다습만 아니면 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9
240390 완전 쌩 초보 장비 추천부탁드립니다 !!!!! [4] 울쌤수학 2022-07-22 657
240389 데크 베이스 스트럭쳐 손상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5] 뱃돼지 2022-07-22 909
240388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3] 챔챔이 2022-07-21 660
240387 퀵레이스 추천부탁드려요 [11] 연ㄷ 2022-07-21 677
240386 버튼 바이딩 우먼M 에 부츠255 [2] 덕질아빠 2022-07-21 630
240385 이런데크가 있나요..? [26] 카빙중독쟈 2022-07-20 1436
240384 REV 나 스무스 file [4] 시내루이빠이 2022-07-20 1065
240383 1516 flux sf 바인딩 부품 관련 [4] 초보왕발이 2022-07-19 1004
240382 아벨코리아 예판관련 질문입니다! [1] 프리스타일2020 2022-07-19 611
240381 보드 보험 질문 [6] 까앍께엘ㄹ 2022-07-18 901
240380 버튼 바인딩 수리 관련 문의 [6] 키뮨 2022-07-18 671
240379 수리 문의 드립니다 file [1] 죽도록열정 2022-07-18 472
240378 시막,데페 길이 추천 및 데크 도외주세요 [14] 등카빙고수 2022-07-18 788
240377 그라운드 트릭 데크 질문좀 하겠습니다. [2] 천호동찐따 2022-07-18 696
240376 안녕하세요 데크길이 선택 도와주세요 [12] 알비스 2022-07-18 620
240375 스미스 포디맥 변색 렌즈 구매처 [5] 연ㄷ 2022-07-17 755
» 데크 오래 보관하면 문제 생기나요? [5] 묵이홀릭 2022-07-16 943
240373 데페 타입알 또는 도넥사버우드 사이즈(길이)질문 [2] AKso 2022-07-16 512
240372 유니온 아틀라스fc s사이즈 중고시세좀 알려주세요^^; [3] 예림이그패... 2022-07-15 577
240371 카레타 사이즈 질문이요.. [7] 냥만 2022-07-14 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