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예산이 30정도인데 이정도 구할 수 있는 부츠는 어떤게 있을까요??ㅠㅠ

엮인글 :

몽몽아냐옹

2022.10.01 21:06:16
*.235.7.122

샵에가서 신어보고 사시는거 추천드려요

본다_

2022.10.01 23:07:27
*.154.169.4

신상빼곤 예산은 충분합니다

바이똘

2022.10.02 00:48:11
*.101.192.157

신상도 살려면 살수는 있습니다. 단... 라이딩 기준말랑말랑해서 내 발목을 꽉~ 잡아줄수 없는것들?? 이월은 그나마 가능할듯한데 요즘 샵들이 달러 환율이 올랐다고 돈을 더 내놓으라하는 상황에서 과연... 그렇다고 엔화는 내렸는데? 일본제품은 또 가격다운을 안해주니;;;

참치에마요네즈

2022.10.02 10:02:43
*.116.4.185

입문하실때 다른건 중고로 구매하셔도 되는데 부츠는 신어보시고 핏팅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일반 운동화랑 사이즈가 다르거든요.
입문이시면 라이딩 성향보다는 족형에 따라 부츠 종류가 갈리실거 같긴한데..
안사도 되니 샾에 방문해서 신어보시고 결정하세요.
라이딩 성향 부츠는 대략 쓰락시스 메이시스 트라이던트 인사노 탈론 디럭스엣지 버튼이온 포톤 정도 있고 그외 제품들도 있어요. 30만원이라고 한정하면 어렵네요. 좀더 쓰세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27
240986 clew 바인딩 토라쳇? 부러졌는데 국내구매샵에 문의하나요? file [8] 링워터 2022-10-03 909
240985 10년만의 복귀자 데크+바인딩 추천 부탁 드립니다. [7] 야채멍멍 2022-10-02 903
240984 헬멧 마이크 궁금합니다! [4] 냉각수 2022-10-02 632
240983 X4 20만원대 사려면 [11] 북쟁이레이다 2022-10-02 1054
240982 세나 헬멧 추천쫌 부탁드려요! [3] 효돌리이 2022-10-02 888
240981 데크 정보좀 알수있을까요?(사진) file [4] 냥만 2022-10-02 1015
240980 더블보아 보관법 file [11] 코코코코콬몽 2022-10-02 1000
240979 케슬러 엣징 문의 [7] 마스타호 2022-10-02 630
240978 보드 결정 도와주세요! [9] 스포츠우탄 2022-10-01 1013
240977 카카오페이서 카드 응모 [9] 덕질아빠 2022-10-01 505
240976 안녕하세요 초보보더입니다 [2] 블랙 록 2022-10-01 471
» 보드 입문하는데 부츠 질문좀 부탁드립니다..!! [4] 님그 2022-10-01 830
240974 오가사카 fc-s , 플럭스 xf와 괜찮은 부츠궁금합니다. [2] 입문자많이... 2022-10-01 562
240973 혹시 대전에서 강원권 셔틀버스 있나요? [3] 0Judelaw0 2022-10-01 470
240972 보드복 바지기장 질문드려요 [11] sdsdvlk 2022-10-01 1166
240971 X4 구매문의 [8] 대추아빠 2022-10-01 574
240970 하이원 시즌권 구매? [6] 폭풍세수 2022-10-01 627
240969 머리작아보이는헬멧 뭐뭐있나여 [4] 대추아빠 2022-10-01 1094
240968 휘팍 유스에 무선인터넷 되나요? [4] 참치에마요네즈 2022-10-01 504
240967 X4카드...만들곳? [7] 영웅본색3 2022-10-01 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