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원에잇에서 택배로 데크를 구매했는데 비닐이 뜯겨져 왔네요?

 

이런 경험 하신분 계신가요?

 

데크 여러장 사봤지만 비닐이 뜯긴상태로 도착한 경우는 처음입니다.

엮인글 :

바이똘

2022.10.13 22:25:15
*.101.66.191

혹.. PPF 필름시공 신청하신거 아닌가요?

욱동이님

2022.10.13 22:30:29
*.205.106.28

필름시공도 싫어하고 왁싱도 엣징맡기면서 하려고 아무것도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새데크 받을때는 비닐 뜯는 맛이 있어야 하니까요...

ORCA

2022.10.13 23:03:36
*.216.179.31

엥 그건 좀 아닌거 같네요;;
업체에 문의해보세요

욱동이님

2022.10.13 23:32:50
*.205.106.28

일단은 내일 한번 전화통화 해볼 계획입니다. 말도 없이 DP 상품 보낸건 좀...

캡틴아메리카

2022.10.14 00:29:29
*.214.125.254

오잉 !? 지인 데크는 바인딩홀에 원에잇 정품 스티커 붙이고도 비닐 씌어서 왔길래 오 이런 비닐 씌우는 기계도 있나 ??

생각하고 있었는데 비닐이 없이 오다니 무슨 실수가 있었나보네요 

영원의아침

2022.10.14 05:17:25
*.35.185.219

비닐이 완전히 없는거면 DP 의심해봐야 할듯..

원에잇 구매 스티커 붙힌다고 바인딩 홀쪽에 작게 비닐 오리는건 정상 입니다.

soulpapa

2022.10.14 09:07:13
*.77.2.208

보통 중앙쪽에 스티커붙혀서 포장상태는 그대로 오는데... 좀 찝찝할 수는 있겠네요...

본다_

2022.10.14 12:05:05
*.84.82.10

다음엔 사진과 같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98
241244 데크 바인딩 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4] 킹까미 2022-10-14 859
241243 X4 인터파크 현장수령만 되나요? [1] 조슈아z 2022-10-14 544
241242 캐피타처럼 베이스 스트럭쳐 되어 나오는 것도 길들이기 왁싱 하나요? [3] 패러슈트 2022-10-14 721
241241 트릭, 그트용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형님들 [12] 갓핑크 2022-10-14 610
241240 곤지암 시간권 대리구매가능할까요? [4] 쉐필드 2022-10-14 671
241239 돈지암 예상 개장일 [7] ***흰눈사이... 2022-10-14 1050
241238 고글관리 어떻게 하나요? [14] 라이언냅킨 2022-10-14 1062
241237 중고매물 봐주세요 file [4] 알로에농부 2022-10-13 901
» 원에잇에서 데크 구매 [8] 욱동이님 2022-10-13 1203
241235 보드 첫 입문자에게 k2 조이드라이버는? [13] 강릉상상배 2022-10-13 973
241234 보드 구입 관련 문의합니다 [3] FU로그너 2022-10-13 468
241233 야놀자 비씨 할인 이렇게 하면 끝인가용?? [2] 캣로로 2022-10-13 610
241232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데크:도넥 사버우드 바인딩: sp마운틴 멀티 ) [2] jdisijw 2022-10-13 471
241231 새 데크 구입 후 관리 추세가.. [8] TheReview 2022-10-13 1467
241230 셔틀관련 문의 [2] 미마머모 2022-10-13 509
241229 전향각 입문 데크 길이 질문드려요!!! [14] 자칭꽃보더 2022-10-13 808
241228 야놀자 BC카드 이제 신청안되는건가요? [2] 하슬라강릉 2022-10-13 659
241227 세나 마이크 [9] 친절한우기씨 2022-10-13 656
241226 보호대 질문 [11] 진배수 2022-10-13 632
241225 강습 횟수?? [12] Abuzi 2022-10-13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