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찌라시라도 들으신 분 계신가요?

 

운영한다고는 봤던 거 같은데 아직까지도 안 나온 게 좀 불안하네요 


스키장 정상 운영한다고 했는데 또 통수는 아니겠죠?

대학연합 스키장인데 셔틀 없는 스키장은 제발 

엮인글 :

깃쫄깃쫄

2022.10.15 13:45:37
*.62.213.178

제작년인가 예전에도 11월중순에나 뜨고 그런적도 있어요; 이렇게 늘 대책없이 기다려야하는게 참 답답한..ㅠ

빨대도둑

2022.10.15 16:40:14
*.38.80.151

빨리 좀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

mksul

2022.10.16 10:32:12
*.98.24.106

엊그제 전화해봤더니 10월 중순에 공지 뜬다고 하네요. 이번 달 안엔 뜰거라고 말하더라고요… 그래도 뜰때꺼지 마냥 기다려야죠..ㅠㅠ

아르네

2022.10.18 11:03:32
*.102.128.211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67
241270 새 데크 샀는데 엣징이랑 왁싱 해놓는게 좋나요?? [16] hwangyuna 2022-10-16 1416
241269 중고 데크 구매 관련 질문드려요 ㅠ^ㅠ [10] 유롱이 2022-10-16 668
241268 도넥 이데크 해머덱 인가요..? [4] 내일은딥카빙2 2022-10-15 938
241267 모스 해머데크 느낌이 어떤가요? [4] 눈위의미사일 2022-10-15 824
241266 곤지암 임직원으로 시간권구매시?? [5] 쉐필드 2022-10-15 824
241265 첫 장비 질문 ,..!! [13] 쿠로미1031 2022-10-15 498
241264 173/66 덕으로 157 길까요 [19] 링워터 2022-10-15 794
241263 휘팍 셔틀 어떻게 예상하시나여? [7] 빨대도둑 2022-10-15 948
241262 Sp마운틴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3] SanchoP 2022-10-15 834
241261 2223스미스 질문이요ㅜㅜ 머리가아파 2022-10-15 549
241260 하이백 각도가 궁금해요! [8] ghenfosnf 2022-10-15 625
241259 보드복 세탁 문의드립니다 [5] 비상금일원 2022-10-15 765
241258 슈퍼매틱 [2] 사막흰둥이 2022-10-15 515
241257 부츠 열성형... [13] sia.sia 2022-10-15 579
241256 비발디 18프로 할인 받은거 어떻게 확인하세요? [2] 버몬트 2022-10-15 814
241255 시즌 전 장비들과 친해지는 연습 file [8] 냔뉨 2022-10-15 881
» 휘팍셔틀 소식이 없네요 [4] 아르네 2022-10-15 727
241253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4] 내일은딥카빙2 2022-10-15 501
241252 22/23 데페 타입알 일련번호는 4로시작하나요? [2] 겨울만기다림 2022-10-14 590
241251 바인딩 체결 [8] minsssi 2022-10-14 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