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임직원으로 시즌권은 구매 하면 당연히 안면인식도 해야되고 하니까

구매후 인증이 안되는건 알지만

시간권 구매후에

등록시 상관 있을까요??? 지인이 임직원이라서 여쭤봅니다~
엮인글 :

윤차장

2022.10.15 20:52:38
*.33.180.124

시간권도 얼굴 등록하고 사용할때마다 얼굴 인식 했었어요
지난시즌까진 그랬습니다

유니그래픽

2022.10.15 20:58:48
*.65.75.59

시간권도 시즌권이랑 동일하게 인증 합니다

쉐필드

2022.10.15 21:05:39
*.38.91.45

아이고 ㅠㅠ 다들 감사합니다 안되겠네요

아브라다카브라

2022.10.15 23:00:12
*.38.55.45

저 역시 처남이 계열사 직원이지만 본인이 아닌 이상 안된답니다 명의변경도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모티브_10

2022.10.16 10:56:12
*.37.22.231

사용할때마다 얼굴 인식 했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43
241271 바인딩 디스크 file [6] minsssi 2022-10-16 666
241270 새 데크 샀는데 엣징이랑 왁싱 해놓는게 좋나요?? [16] hwangyuna 2022-10-16 1416
241269 중고 데크 구매 관련 질문드려요 ㅠ^ㅠ [10] 유롱이 2022-10-16 669
241268 도넥 이데크 해머덱 인가요..? [4] 내일은딥카빙2 2022-10-15 938
241267 모스 해머데크 느낌이 어떤가요? [4] 눈위의미사일 2022-10-15 826
» 곤지암 임직원으로 시간권구매시?? [5] 쉐필드 2022-10-15 824
241265 첫 장비 질문 ,..!! [13] 쿠로미1031 2022-10-15 499
241264 173/66 덕으로 157 길까요 [19] 링워터 2022-10-15 794
241263 휘팍 셔틀 어떻게 예상하시나여? [7] 빨대도둑 2022-10-15 948
241262 Sp마운틴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3] SanchoP 2022-10-15 836
241261 2223스미스 질문이요ㅜㅜ 머리가아파 2022-10-15 552
241260 하이백 각도가 궁금해요! [8] ghenfosnf 2022-10-15 626
241259 보드복 세탁 문의드립니다 [5] 비상금일원 2022-10-15 765
241258 슈퍼매틱 [2] 사막흰둥이 2022-10-15 516
241257 부츠 열성형... [13] sia.sia 2022-10-15 580
241256 비발디 18프로 할인 받은거 어떻게 확인하세요? [2] 버몬트 2022-10-15 814
241255 시즌 전 장비들과 친해지는 연습 file [8] 냔뉨 2022-10-15 882
241254 휘팍셔틀 소식이 없네요 [4] 아르네 2022-10-15 728
241253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4] 내일은딥카빙2 2022-10-15 501
241252 22/23 데페 타입알 일련번호는 4로시작하나요? [2] 겨울만기다림 2022-10-14 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