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전에 삿을땐 그냥 썻는데
이건 뭔가 바닥이 왁싱을 해줘야될거같은..

광란입니다

2022.10.17 13:23:33
*.101.67.75

기본 팩토리왁싱이 돼있습니다만
앏게발라져 있는거라
왁싱하고 타시는걸 추천합니딘

영원의아침

2022.10.17 13:28:58
*.35.185.219

한두번 가볍게 타는건 상관없는대 이왕이면 한번 하고 타시는게 좋죠

돼랑보더

2022.10.17 13:47:27
*.234.197.94

이왕이면 하시고 타셔요....ㅎ

rutbeer

2022.10.17 15:11:34
*.7.157.156

설질 그나마 괜찮거나 급한 상황이면 하루가 아닌 몇번 타는 정도는 그냥 사용하는데 가급적이면 합니다

물질갈래

2022.10.17 15:34:27
*.11.183.40

전 그냥 타긴 했는데,,,, 장비 아끼시는편이라면 하는게 좋지 않을까용 ㅎㅎ

흙기사

2022.10.17 17:23:07
*.180.111.190

얇기도 하지만 굳어있어요~ 해주새요

베어스로

2022.10.17 20:52:32
*.250.194.44

적어도 처음 하루는 타시고 하셔야

했다~를 느낄수있으실꺼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89
241306 스텝온 리프트 이용 [7] 진배수 2022-10-17 848
241305 살로몬 보드 어떤가요?? file [19] 릭로이 2022-10-17 1163
241304 다들 오픈 (개장빵)하면어디로 가세요? [15] 쉐필드 2022-10-17 1401
241303 한화리조트 평창 [15] 송필 2022-10-17 736
241302 새테크 왁싱하다가 스크레치 [16] 빤빵 2022-10-17 860
241301 265 쓰락시스 내피를 270 인투 내피로 바꿔서 쓸수있나요? [5] 숭숭숭숭숭숭 2022-10-17 845
241300 헬멧 안에 에어팟프로 [16] 한노프로 2022-10-17 1257
241299 저렴한 일체형 하체 보호대 파는 곳좀 알려주세요~ [7] 89년출생자 2022-10-17 576
241298 하이원 숙소 질문드립니다. [7] 코드알 2022-10-17 746
241297 곤지암 오픈관련 질문입니다 [3] 돈들어손내놔 2022-10-17 640
241296 BC 스트림 RX 모델 W , N 모델 설계차이 있나요? [5] Lumen 2022-10-17 826
241295 다카인 엣징 툴 써보신 분 계신가요? [4] 수콩 2022-10-17 544
241294 엣지백 보관 급 궁금... [7] 조조맹덕 2022-10-17 698
241293 파워텍터 슬림, 일반형 써보신분들께 질문입니다 [6] 초보지훈 2022-10-17 878
» 혹시 데크 처음삿을때 처음탈때 왁싱해서타는건가요? file [7] 내일은딥카빙2 2022-10-17 644
241291 데크 구매 관련 질문드립니다 도와주세요 ㅠㅠㅠ [4] 사메 2022-10-17 499
241290 해외직구 하려고하는데 질문드려요! (블랙프라이데이) [4] hiohle 2022-10-17 471
241289 노빌레 n8ti ,우드 조작성 ... [1] 레종블루밍 2022-10-17 487
241288 데크 바잉딩 부츠 조합 [3] 알로에농부 2022-10-17 517
241287 지산락카 언제일까요...? [1] 빤때기쓸어 2022-10-17 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