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입문 데크 바인딩 중고로 사려는데
173/73이면 150 초중반으로 사면 될까요?

학동에서 실측은 263(?)정도라서 일단 디럭스 Team ID 265 예판 걸었는데
265면 와이드 모델 사야하나요?

그리고 데크나 바인딩 정 없으면 둘 다는 무리고 하나는 가성비 모델 신품 사려는데 둘중에 신품을 산다면 뭘 신품으로 사야할까요?
엮인글 :

냥만

2022.10.19 16:11:43
*.221.47.139

바인딩이요

예림이그패봐봐장이야

2022.10.19 16:49:07
*.122.242.64

1. 데크길이 입문이면 150초반~중반

2. 와이드모델은 발볼을봐야합니다

3. 바인딩

엑시던트

2022.10.19 17:20:33
*.233.151.43

감사합니다!

墮落天使

2022.10.19 17:31:37
*.227.58.81

데크. 152~156 추천드려요
부츠. 디럭스가 보통 발볼러들이 좋아라하는 브랜드로 알고 있습니다만,,,디럭스쪽은 잘몰라서 패스하겠습니다.ㅎ

데크vs반딩 신품을산다면. 무조건 바인딩

본다_

2022.10.19 23:09:14
*.154.169.4

마음에 드는거 구매하시는게 쵝오에요 입문자는

테드창+

2022.10.20 17:30:58
*.196.219.220

초보시기에 일단 맘에드는거 구매하시되 중고로 사시고 

중고로 되팔걸감안해서 

이것저것 타보는게 좋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78
241348 비발디 현재 구매 가격 [2] 독학하는보더 2022-10-19 646
241347 여성용 중고데크 질문드립니다~ [16] 쿨피스치즈 2022-10-19 554
241346 세나 K10 질문드립니다. [13] vismajor 2022-10-19 1949
241345 중고 데크 질문이요~ [9] dbsk10185 2022-10-19 459
241344 10년넘은 데크 타도 문제 없을까요? [12] 프리보더2956 2022-10-19 993
» 입문 데크 바인딩 [6] 엑시던트 2022-10-19 571
241342 하얀색 보드복 어떤가요? [21] 넘어지면아... 2022-10-19 1015
241341 2223 유니온 울트라 바인딩 컬러 어떤게 이쁠까요? file [28] 덕프리 2022-10-19 777
241340 유니온 캠버 와셔 문의 드립니다. file [13] 무인이 2022-10-19 474
241339 곤지암리조트 임직원가 얼마였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4] 엣지넘치게 2022-10-19 728
241338 보드복 사려고 합니다. [6] 꿀꿀2 2022-10-19 671
241337 요넥스 rev 바인딩 궁합 추천 문의드립니다. [6] lucylain 2022-10-19 628
241336 곤지암 시즌권 추가판매 할까요? [6] 보린이룰루 2022-10-19 803
241335 중고 데크 한번 봐주세요!! [8] dbsk10185 2022-10-19 462
241334 용평 리프트권 보통 얼마했었죠? [3] 눈물선 2022-10-19 846
241333 오가사카 fc와 fc-s 차이 [7] 눈위의미사일 2022-10-19 1106
241332 보드복 구매는 보통 어디서 하나요? 추천부탁드립니다ㅠ [24] hwangyuna 2022-10-19 1016
241331 휘닉스파크 시즌방 [5] 구스바지 2022-10-18 897
241330 중고 살로몬 데크 어떤가요? [16] 제제찡 2022-10-18 666
241329 X4 시즌권 검수 질문드립니다. [7] pigoch 2022-10-18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