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중고로 데크 + 바인딩 구매를 고려중인데
플럭스 xf바인딩 s사이즈 구매해도 괜찮을까요..?
부츠는 버튼 6.5(235) 입니다!!!
엮인글 :

유니그래픽

2022.11.07 16:05:07
*.36.141.105

못쓰는건 아닌데...xs쓰셔야 유격이 없어요

키노83

2022.11.07 16:36:54
*.70.52.155

착용은 됩니다~그러나 xs가 더좋을것같애요

어드반.

2022.11.07 16:46:55
*.172.191.103

235면 XS 추천이요

테드창+

2022.11.08 08:53:11
*.196.219.220

XS가셔야해요 

S사이즈도 부츠사이즈대비 큰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51
241770 옛 감성 핏의 보드복 하의를 구하고 싶습니다 [6] 소일남 2022-11-08 624
241769 일본 여행 일정 문의 [5] 시쿠 2022-11-08 457
241768 물왁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5] 아브라다카브라 2022-11-08 482
241767 고글 질문 드립니다. [5] 낯달 2022-11-08 646
241766 하이원 락커 판매 끝났나요? [3] 하루0i 2022-11-08 385
241765 스미스 메이즈 [4] 박켁켁 2022-11-08 621
241764 왁싱비용이... [24] nadia119 2022-11-08 1839
241763 중고매물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12] 보드빌런 2022-11-07 980
241762 보드복 여분 [8] 진배수 2022-11-07 643
241761 헤머 보드 엣징 각도는 어느정도가 좋을까요?? [8] 복학준비중 2022-11-07 975
241760 용평,하이원 12월 3째주 오픈 슬로프 [32] prove 2022-11-07 761
241759 갑작스러운 이사... [13] 알로에농부 2022-11-07 621
241758 학동에 있는 보드샵가격 [9] 카빙훈련 2022-11-07 1015
241757 보드 상판 옆 데미지 file [33] 용용21 2022-11-07 1069
241756 보드세트 질문드려요!... [1] 씩씩한보더 2022-11-07 671
241755 비발디 라커 추가 판매 나올까요 [10] geon2 2022-11-07 694
241754 휘팍 작년에 눈벽 쌓아서 만든 게이트가 2개였나요? [9] 젖소보더 2022-11-07 657
» 바인딩 질문 드려요! [4] 유롱이 2022-11-07 566
241752 살로몬 바인딩 연식확인 방법이있나요? [1] 덕질아빠 2022-11-07 809
241751 버튼 카르텔 토스트랩 [3] fsnfs 2022-11-07 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