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지금 써리튜 팀투 더블보아 275 사이즈 사용중인데
바인딩 플럭스 xf 사려하는데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지인은 s 사야된다고 하는데 맞는가 싶어서 문의드립미다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s (230-255)
m (250-275)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22.11.13 13:19:19
*.228.57.227

275면 M 써야져 ! 

아리참치원두

2022.11.13 13:20:09
*.101.195.226

S는 아닌듯한데요..;;
M은 딱맞고.. L은 좀 헐거울듯
타이트하게 꽉 잡아줄수있는 M

곰팅이™

2022.11.13 14:58:33
*.9.76.227

m이죠...

돼랑보더

2022.11.13 15:45:54
*.38.91.228

M이요...

*욱이*~~v*

2022.11.13 16:59:42
*.214.220.158

질문에 답있는대요 ㅋㅋ

어드반.

2022.11.14 11:13:16
*.172.191.103

M !!

테드창+

2022.11.14 14:54:43
*.196.219.220

M 전혀문제없음 

lucte

2022.11.25 13:56:18
*.38.30.21

바인딩 부츠 사이즈도 장비도 저랑 똑같으시네요 ㅋㅋㅋ 저도 fx M사이즈에 팀투 275입니다

흥치

2022.12.01 08:08:53
*.101.2.133

"비밀글입니다."

:

lucte

2023.01.04 18:25:05
*.62.212.92

고냥 찰떡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89
241891 바인딩백 써보신분? 편한가요?? [21] 보드타는거... 2022-11-13 784
241890 K2 데크 어떤가요? file [4] 버드와이저 2022-11-13 904
» 바인딩 플럭스 xf 사이즈 질문 [10] 흥치 2022-11-13 533
241888 K2 데크 어떤가요? file [5] 버드와이저 2022-11-13 560
241887 곤지암 6시간권 사서> 매일 2시간씩 3일 동안 이용 가능한지요? [10] 강실장 2022-11-13 899
241886 혹시 2122시즌 하이원 탈의실 내 샤워장 운영했을까요? [11] 양지빌런 2022-11-13 825
241885 모기가 아직도 있다니 [11] 탁숙희 2022-11-13 593
241884 카빙 잘되는 라운드데크 추천 [18] 꿀바람 2022-11-13 1310
241883 전향각 라이딩 용으로 F2 블랙에디션 데크 타보신분 계신가요!? file [7] 내일은딥카빙2 2022-11-13 794
241882 전향데크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입문입니다 스펙 [13] 팔라딘딘 2022-11-13 575
241881 니세코 스키장 다녀오신분들 질문있습니다. [9] vismajor 2022-11-13 974
241880 동영상 찾는중에 도움이 필요핮니다. [11] 노땅보드 2022-11-12 570
241879 오버롤 핏과 사이즈 질문 (키다리) [3] 허걱사람살려 2022-11-12 589
241878 xlt애용해오고 있는데 비슷한 데크를 찾고있어요 [3] 이라나이 2022-11-12 593
241877 롬 앤썸 더이상 안나오는 걸까용? [6] 이라나이 2022-11-12 693
241876 개장날 락커 수콩 2022-11-12 533
241875 중고 장비 까짐 이정도면 입문에 괜찮을까요 [13] 꿀꿀꿀먹어 2022-11-12 665
241874 중고매물 괜찮나요?? file [6] 우서머 2022-11-12 725
241873 전향이랑 트릭 차이점이 뭐에요? [8] 라방방 2022-11-12 877
241872 개장빵 설질 그렇게 심한가요? [21] howwow 2022-11-12 1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