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월상품이 싼게 제이드랑 토치있던데 둘 중에 제이드가 좀 더 낫나요? 토치가 낫나요??

엮인글 :

빨간덮밥

2022.11.19 21:36:27
*.7.28.222

어떤부분에서 더 낫냐고 말씀하시는건지요?

간지라면.... 취향차이라 사바사입니다.

dwqadas

2022.11.19 21:48:52
*.109.19.45

주간에 탈건데 시야라든지 밝기 등의 기능측면에서 어떨까요? 하이핑크가 주야간 타기는 좋다고하던데

빨간덮밥

2022.11.20 08:42:55
*.213.175.37

시야는 같은 고글이니 당연히 같고요...
토치가 제이드보다는 좀 밝습니다.

팝콘팡팡

2022.11.19 22:07:36
*.39.219.172

토치가 좀 더 밝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48
242046 손목보호대를 사려고 합니다! [10] 줄루타임 2022-11-20 641
242045 엣지각도 [14] BunKer 2022-11-20 948
242044 대전 스포츠xxx에서 ppf해보신분 계신가요? [5] 만끽 2022-11-20 610
242043 곤지암 개장 12/3 안되겠죠? [11] 빵식2 2022-11-20 1001
242042 보린이 데크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8] 멘잡 2022-11-20 628
242041 전향 라이딩 하는데 엉덩이 보호대 뭘로갈까요?? [13] 제이33 2022-11-20 834
242040 경상도분들은 휘팍 어떻게 가시나요? [10] 눈공포증 2022-11-20 756
242039 학동에 부츠사러갑니다 [10] 초보전향각보더 2022-11-20 895
242038 지산 락카는 끝났나요? [1] 지구소년 2022-11-20 383
242037 전향각 부츠 텅이 터지는게 당연한건가요? [16] 블랙 록 2022-11-20 1094
242036 세나 헬멧없이 써보신분 계신가요?? [26] DH 2022-11-20 1604
242035 시막데크에 유니온 vs 플럭스 [6] 보린보이 2022-11-20 804
242034 하이원 숙소 문의 드립니다. [12] 난천사보더 2022-11-20 611
242033 하이원 스키장 오픈 날짜 나왔나요? [3] 눈위의미사일 2022-11-20 764
242032 여자가 메이시스부츠 [4] 용인지민 2022-11-20 589
242031 허리 270짜리 데크 타면 컨트롤 힘들까요? [9] 초식눈먹방 2022-11-19 660
242030 NX2CX 플로우바인딩 파손 수리 file [1] qweqweqweqw... 2022-11-19 634
242029 하이원 싱글 락카 [5] 유로파장인 2022-11-19 564
242028 부천에서 다닐만한 스키장 [10] 1step 2022-11-19 716
» 오클리 플라이트덱사려는데 제이드 어떤가요? [4] dwqadas 2022-11-19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