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 다이얼로그 부츠 사용하고 있는데

 

구매 할때 샾에서 부츠 신는법 배웠는데 까먹었습니다.

 

 

부츠 끈이 안에 끈 하나 밖에 끈 하나 있잖아요

 

밖에 끈은 할줄 아는데 안에 끈은 홈사이에 끈이 고정이 잘 안되던데

 

그거 그냥 힘으로 눌러서 끼우는게 맞는 방법인가요?

 

 

엮인글 :

라이딩 4시즌

2010.12.31 22:01:43
*.18.158.137

끈  쭈욱 잡아당기시고 몸쪽으로 당기면 고정 됩니다..

푸를때는 몸 반대방향으로 탁 잡아제끼시면 풀림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28
11610 레귤러인데요 언제 구피 연습을 해야하나요? [1] 빡짱 2010-12-31 574
11609 용푱서 원포인트쫌 받고싶은 분을 찾았는데요.. 용푱 2010-12-31 507
11608 무주고속터미널에서 리조트 까지 [1] 김승용_1001758 2010-12-31 653
11607 부츠확장 해보셨나요? 미쿡은외쿡? 2010-12-31 562
11606 eg2 고글 밴드만 구할길이 있을까요? [5] 새벽반 2010-12-31 614
» 살로몬부츠~~~~ [1] 뛰어보니낭... 2010-12-31 691
11604 스탠스를 어깨길이보다 좁게하면 왜 안좋은가요? [6] 우걱우걱우걱 2010-12-31 986
11603 직딩시즌권 어디가 나을까요? [2] whfel 2010-12-31 572
11602 바인딩각도!!! [2] 뛰어보니낭... 2010-12-31 618
11601 보드복 바지 사이즈 ㅜㅜ 키꽁 2010-12-31 510
11600 북단양 ic에서 하이원 가는 길 어떠한가요? [5] 빨간지붕 2010-12-31 1050
11599 EG2 흰둥이 남은 곳 없나요? 뽀대루 산다 2010-12-31 484
11598 실내 스키장. [2] 일산i30 2010-12-31 692
11597 [궁합질문] 커스텀X 0708+ 살로몬 칼리버0910 [3] 지나가던광년 2010-12-31 814
11596 방금 장비사써요 궁합좀봐주세요 ㅋ [3] 백두산영규 2010-12-31 596
11595 게스트로 시즌방 하루 숙박시 주의할점있나요? [1] 럽곰팅 2010-12-31 640
11594 디카인 코브라 ㅡㅡ 장갑이라 [4] 우헤헤33 2010-12-31 1969
11593 크로우바 멧레드에 어울리는 비니색추천해주세요. [4] 쥬라빈 2010-12-31 740
11592 보드를 사려고여;; 뉴잉 2010-12-31 552
11591 소식좀 부탁 오가실 2010-12-31 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