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곤지암가서 무게중심 마스터함
전중후. 이게 뭔얘기인지 알겠더라고
그럼 여기서 질문
1.지금 열려있는 곤지암 슬로프 하단은 개잘탐 - 근데 상단은 개빨라서 못타는데 형님들도 체감상 완전 빨라요??
(물론 제가 프레스컨트롤이 약해서 그런거 ㅇㅈ) 그래도 빠르게 느껴져요?
2. 급사? 라고하기에는 애매하지만 급사 카빙턴 팁좀 주실수 있나용
https://www.youtube.com/watch?v=ti-L2FgI7lU
외경주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가능하며 그 중에서 허리로 주는 외경이 제일 큽니다. 어깨로 주는 외경은 한계가 있어서 결국 설면을 쓸정도로 허리를 접는게 외경에서 가장 큰 포지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깨로 주는 사람들은 엣지를 많이 못세울겁니다.(힐턴의 경우)
프레스는 엣지각을 많이 주게 되면 턴호가 짧아지기때문에 자동으로 그 양이 올라갑니다. 엣지각이 고각이 되면 보드의 쉐입때문에 턴호가 짧아지고 턴호가 짧아지면 외력(프레셔)가 올라갑니다. 따라서 결국 외경(앵귤레이션)을 잘주면 모든 위에 설명한 덧글들의 목표들이 해결되는 상황에 이르게됩니다. 당연히 급사에서도 외경을 크게 주면, 일정한 속도로 공략이 가능합니다.
결국 전향각은 외경으로 얼마나 엣지각도를 쉽게 확보할것이냐가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턴을 잘하는 기술들.
속도도 빠르기에 엣지 체인지도 빨라야하고, 털리지 않기위해 프레스도 더 줘야하고,,,,외경도 줘야하고,,,,생각할께 많아져요... 그래서 알면알수록 어렵지요 ㅠㅠ 도움못되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