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2/30일에 친구들과 하이원을 처음 가버는데 듣기로는 엄청크고 한번 헤어지면 잘 못만난다고 들어서.. 슬로프가 너무 많아서 가닥이 안잡히는데
경사가 엄청 급하지 않은 슬로프들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엮인글 :

아재아재바라아재

2022.12.12 19:34:41
*.95.206.32

제우스3, 아테나3 이렇게가 가장 완만합니다.

코스도 길어서 재미있고요...

 

영원의아침

2022.12.12 19:38:53
*.35.185.219

금요일 오후는 제우스2, 제우스3 좋아요. 토요일은 제우스 3은 너무 복잡하니까 제우스2 만 노는거 추천.

흙기사

2022.12.13 10:01:16
*.180.111.190

아테네만 뺑뺑이 하시면 될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63
242868 보드 입문 왕초보 궁금한 것이 많아요. [2] 현수킹 2022-12-13 538
242867 루프바 [3] 00김동인00 2022-12-13 401
242866 스톰패드? 스텀패드? 추천해주세요 [9] 훈이쎄오 2022-12-13 636
242865 니로 트렁크에 데크 들어가나요?? [5] tafall11 2022-12-13 599
242864 세나 통신 질문부탁드려요 [3] 띵_덕 2022-12-12 668
242863 전형각 바인딩 각도 질문 [4] 스노보덜 2022-12-12 791
242862 얼로이 사장님 궁금합니다 [5] 추민재 2022-12-12 856
242861 휘팍 실물 시즌권 발급 비용 질문 [4] 솔조카 2022-12-12 710
242860 비발디 레게 오픈 언제할까요… [4] 원선 2022-12-12 441
242859 보린이 바인딩 사이즈 문의드립니다(급) [4] 용평보린이 2022-12-12 488
242858 보드 왁싱 질문 file [8] Negatic 2022-12-12 570
242857 해머헤드 전향각 바인딩 질문 [2] 가운보더 2022-12-12 525
242856 무주 실크로드하단은 언제쯤 열까요.. [7] 게니티 2022-12-12 405
242855 지산vs곤지암 [11] 감자텅이 2022-12-12 1310
242854 전향각 해머덱 입문 입니다 부츠 추천좀해주세요 ㅠ [8] 인천36 2022-12-12 589
242853 중고로 옥세스 데크가 올라왓는데 구입 해도 될까요? file [4] 댠이사랑 2022-12-12 888
242852 입구컷 없는 스키장 있을까요? [17] 킬로나킴 2022-12-12 919
242851 헬멧 사이즈 질문드려요 [4] 보더#에스독 2022-12-12 587
242850 요넥스 트러스트 고민중인데요 [2] zookong 2022-12-12 632
» 하이원 스키장을 처음갑니다.. 슬로프 질문이요 ㅠ [3] 우주와나는 2022-12-12 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