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발목.종아리가 얇다보니 보아를 쫌 많이 쪼으는편입니다.
지난 시즌 발목이 한번 돌아간적이 있어서 보아를 더 쪼으게 되네요..
그러다 보니 와이어 부분이 눌리는데 이상태로 써도 괜찬을까요??
혹은 어떻게 해야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날부마

2022.12.13 19:22:40
*.7.47.130

아무이상 없어요

MysteriousEyes

2022.12.13 19:27:49
*.46.107.252

전 구멍난 고무신같이 접히는 부츠 사용합니다.사용할수만있으면..

도깨비보더

2022.12.13 19:42:57
*.62.216.101

그냥 타셔도 됩니다

이라나이

2022.12.13 19:44:42
*.235.12.9

괜찮아 보이네요^^

슈소

2022.12.13 20:33:37
*.155.113.228

ㅡㅡㅡㅡ답변감사합니다ㅡㅡㅡㅡ

그냥 잘신고 타겠습니다ㅎ괜한걱정이였네요^^

욜로파이어

2022.12.13 21:11:33
*.195.245.247

아프지 않다면 상관없을 것 같네요

Logan.k

2022.12.13 22:31:56
*.234.188.117

모든 부츠는 구겨집니다. ㅎㅎ
통증만 없다면 상관없습니다.

흙기사

2022.12.14 09:33:20
*.180.111.190

예민하시군요~ 정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97
242910 슈퍼매틱바인딩 질문입니다 [4] 블랙 록 2022-12-13 621
» 부츠 상태가 이런데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file [8] 슈소 2022-12-13 791
242908 데크랑 바인딩 결합문제가 있습니다.. [7] yourdarksnow 2022-12-13 488
242907 곤지암 선배님!! [3] MAsTer_YunJS 2022-12-13 599
242906 보드입문 중고구매 도와주세요 ㅠ [3] Woa 2022-12-13 527
242905 스위칭 타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14] 처방 2022-12-13 567
242904 베이스 평탄화 질문이요.. [6] 김훈남이 2022-12-13 625
242903 라이드 인사노 부츠 265 바인딩 s? m? [4] LUMR 2022-12-13 753
242902 부츠 300사이즈 판매하는곳 좀 없을까요? ㅎ [2] Ronaldo no.9 2022-12-13 523
242901 고글 폼 어떻게 청소하나요? [7] 사랑이떠나... 2022-12-13 602
242900 데크 기변과 길이 질문 드립니당! [5] 댜닝 2022-12-13 506
242899 베이스 상처일까요?? file [21] pigoch 2022-12-13 766
242898 웰팍 옛날 실내수영장 없어졌나요? [2] 영푸로 2022-12-13 786
242897 무주 특파원.. [6] d-cloud 2022-12-13 572
242896 무주 내일 눈 예보있는데 괜찮나요? [3] 고양이우유 2022-12-13 659
242895 곤지암리조트 리프트 탑승 횟수 [1] 초오현아 2022-12-13 600
242894 하이원리조트 힐콘도 예약했는데 슬로프 가깝나요? [10] 스아스아 2022-12-13 890
242893 X4 리프트탑승횟수 확인가능한가요? file [2] P모씨 2022-12-13 631
242892 데크 구매 고민중입니다. ( 요넥스 rev 에서 바꿀데크) [9] akdsfoasdf 2022-12-13 859
242891 왁싱 정보 문의.. [4] 야져됴 2022-12-13 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