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쓰락 신고있는데 편한 올라운드 하나 더 사려구요
봐둔건 나이트로 셀렉트 인데 TLS만 나오던데 셀렉트가
TLS만 있는건가요?
다른 편한 부츠도 추천 부탁드려요
엮인글 :

혼자타는놈

2022.12.13 23:30:25
*.56.191.8

써리투 라쉬드 더블보아,
버튼 룰러 더블보아,

혼자타는놈

2022.12.13 23:32:51
*.56.191.8

디럭스 팀 더블보아,

냥만

2022.12.14 08:08:23
*.221.47.139

제 주력부츠인 나이트로 셀렉트는 발편한건 맞지만 단단하고 무거워요 그리고 TLS방식만 있구요
차라리 버튼 이온 추천드립니다 부츠 부드럽고 발도 편하고 가볍습니다

제레인트

2022.12.14 10:49:19
*.94.41.89

참고로 셀렉트도 앞에 찰탁식 텅을 빼면 팀TLS보다 약간 더 단단한 정도로 부드러워져요.

발목이 접힐 수 있는 구조라 약간 접힌다고 무너지지는 않구요.

뭐 그래도 보통 셀렉트 쓰는 분들이 굳이 저 텅을 빼는 일은 거의 없겠지만요....;;;;;

 

냥만

2022.12.14 11:16:30
*.234.192.50

당연히 알고 있습니다
글쓴님이 편하게 신기엔 셀렉트는 족형의 제약이 있고 (칼발용)무겁기도해서 이온 추천드린겁니다

소리조각

2022.12.14 11:54:31
*.104.11.106

편하게 신는 올라운드는 라쉬드정도면 굳입니다. 팀투는 생각보다 단단해서 파이프용 정도로 보면 될것 같고...

디럭스 아이디 같은것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소리조각)

본다_

2022.12.14 11:58:08
*.84.82.10

디럭스 이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47
242934 유니온 바인딩 스트랩 AS [5] 리마스터 2022-12-14 837
242933 지산 오늘 어떤가요? [9] 칭콩 2022-12-14 594
242932 X4 쿠폰으로 용평 눈썰매장 할인되나요? [1] 이시모프 2022-12-14 476
242931 Avel 크라사 데크 받으신 분 계신가요? [4] 생생야끼우동 2022-12-14 616
242930 비발디파크 프리미엄 렌탈샵 추천 부탁드려요 [2] 쥬크박스 2022-12-14 695
242929 몰테일 배송 문의 [4] 짱가네 2022-12-14 564
242928 곤지암 분들 눈이 진짜 그르케 많이 왔습니까??? [4] 무당신선 2022-12-14 652
242927 버튼 보아부츠 끈이 안풀리네요.. [2] 왕꼴뚜기 2022-12-14 517
242926 휘팍쪽 휘닉스찜질방 어떤가요?? [2] tafall11 2022-12-14 643
242925 뉴비의 첫 장비 맞출려고 합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십셔 [2] likeadawn 2022-12-14 478
242924 트라이던트 부츠 수리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file [3] 하이펜 2022-12-14 533
242923 소형 SUV 타시는 분들..뒷자석 폴딩 안 하면 데크 안 들어가나요?? [14] tafall11 2022-12-14 786
242922 새 부츠가 너무 딱 맞는 거 같은데 괜찮나요?.?.ㅎ [12] tafall11 2022-12-14 563
242921 지산왁싱샾 [2] 갱생펀치 2022-12-14 494
242920 비발디 토요일 어때요? [7] 훈이쎄오 2022-12-13 814
242919 시막 바인딩 체결이 테일쪽으로? [3] 쉐필드 2022-12-13 823
» 올라운드 부츠 하나 추천해주세요 [7] 곤쟘흰둥이 2022-12-13 567
242917 스티커 주문제작 [2] 휘팍보드쟁이 2022-12-13 355
242916 보드 고글 추천 좀 부탁드려요. [6] ttree 2022-12-13 784
242915 X4 시즌권 양도 거래 질문드립니다 [1] 야무진닉네임 2022-12-13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