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물기 어느정도 제고하고 거꾸로 세워둬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일반적인 형태로 둬도되나요?
엮인글 :

호요보더

2022.12.19 12:05:02
*.209.31.170

이너 분리해서 보관하세요

햄찌율

2022.12.19 12:09:41
*.13.22.214

시즌중에도 분리해야되는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호요보더

2022.12.19 13:26:57
*.229.167.250

이너는 매일분리 해야 합니다 분리 안되면 잘 안말라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65
243150 휘팍에서 혼보, 혼밥, 혼잠 하면 고독사 하나요? [22] 가마도로 2022-12-19 813
243149 해머테크 스탠스 질문드려요 [8] 김부처 2022-12-19 575
243148 오가사카 fcw 출고 엣지각 몇도인지아시는분 [2] 오투망나니 2022-12-19 484
243147 오투리조트 이용방법 정리된 글 찾습니다. kimbaley 2022-12-19 395
243146 무명 데크 예약하신 분들 받으셨나요? [1] 투어너어 2022-12-19 647
» 락커룸 부츠보관 질문입니다! [3] 햄찌율 2022-12-19 335
243144 덕입니다. 부츠 바꿀 시기가 되어서요...문의드립니다. [3] 아빠곰_포비 2022-12-19 469
243143 바인딩 스트랩(빨래판) 교체 보드코리아에서 할 수 있나요? [5] 양초임 2022-12-19 548
243142 10만원대 고글 추천부탁드립니다. [7] 초심자1 2022-12-19 574
243141 데크길이질문 [5] 똥보더_998536 2022-12-19 566
243140 레이어드 티 추천좀 해주세요. [2] 기기괴괴 2022-12-19 500
243139 원볼 셀프왁싱가능한가요? Odin2ex 2022-12-19 224
243138 버튼 카르텔x, 유니온 아틀라스 Hi_good! 2022-12-19 486
243137 에블 원피스 보아부츠 다이얼에 걸려서 밑단까지 안내려가는데 [6] 빨간참이슬 2022-12-19 576
243136 현재 시즌 구매 가능한 데크가 있나요?? [12] 야져됴 2022-12-19 652
243135 est 데크 나사 호환 팡양양 2022-12-19 227
243134 왁싱 엣징 후 상태좀 봐주세용 ㅠ file [4] 보더#에스독 2022-12-19 736
243133 말라뮤트 사이즈선택실패 재구매 예정입니다 [5] 아직닉네임... 2022-12-19 502
243132 바인딩 하이백 기스 질문 [8] 곧휴가철이네요 2022-12-19 438
243131 무주 시즌권 받을때 신분증 필요한가요? [2] jinjin81 2022-12-19 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