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 인 스타 360 ONE RS 2. 인 스타 360 ONE x3 두 가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실사용은 겨울 시즌 보드 탈 때, 봄여름 자전거 탈 때 사용할 예정입니다 스노우보드 탈 때는 360도 렌즈로 주로 혼자 찍거나 친구 찍어주려고 합니다 자전거 탈 때는 4k 부스터 렌즈로 착용 예정이며 rs는 고프로 마운트에 고정하면서 탈 예정인데 자전거 타는 게 아니면 x3 고민 없이 갈법한데 너무 고민됩니다 혹시 두 제품 사용해 보신 분이나 사용 중이신 분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엮인글 :

훈나

2022.12.23 11:10:40
*.218.190.11

x2사서 캠핑 서핑 롱보딩 여러취미에서 쓰는데

rs살껄 하면서 후회 한 적 한 번도 없습니다 전 이 고민이면 무조건 ONE x시리즈

보드꽁만

2022.12.23 23:19:38
*.39.208.151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YP광식이형

2022.12.23 11:22:04
*.131.159.86

x2,고프로9 1년 사용했습니다. 
x2나 x3는 360 촬영시 태생적인적인 해상도 문제 때문에 해상도가 상대적으로 많이 떨어집니다. 
특히나 유튜브 업로드하면 정말 해상도 안습입니다.

그래서 일상이나 고해상도용으로는 고프로9을 사용하고 역동적이거나 360 영상이 필요할때는
x2를 사용했습니다. x3가 디스플레이사이즈도 커지고 셀카자동초점도 지원해서 라이딩용으로
x3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rs는 전혀 고려를 안해봤습니다.

보드꽁만

2022.12.23 23:20:06
*.39.208.151

x3가 인기가 많은거 같네요 아무래도 카메라 업로드는 따로 하지 않고 지인들공유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할 생각인데 그래도 화질이 많이 떨어질까요?

소원별

2022.12.23 15:56:11
*.172.175.192

최근 x3 랑 rs 트윈패키지와 고민하다가 rs 샀습니다.
항상 360도로 찍을것 같지 않고 활용도 방면으로 rs가 더 나아보여서 말이죠!

보드꽁만

2022.12.23 23:20:34
*.39.208.151

rs 카메라 바꿔 끼우는게 불편한점은 없으신가요??

소원별

2022.12.23 23:59:29
*.21.1.77

네 전혀 없습니다. 카메라 바꾸는건 몇초 안걸립니다.

보드꽁만

2022.12.24 00:45:25
*.39.208.107

디자인면에서 rs가 좀더 끌리긴하네요 조금만 더 고민좀 해보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72
243371 바인딩 스트랩 없이 타도 될까요.. file [10] 훈나 2022-12-23 726
243370 보통 1월 초쯤이면 용평 슬로프 어디까지 열리나요? [6] 아빠곰_포비 2022-12-23 571
243369 바인딩 파손은 보험 보상 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7] cjffhz 2022-12-23 643
243368 그레이 딜라이트에 대해 아시는분 계신가요? [4] 엽기도련 2022-12-23 2501
» 인스타360 선택장애 [8] 보드꽁만 2022-12-23 477
243366 여성용 인업고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4] 민하킴 2022-12-23 641
243365 주말 무주.. 언제들어가야 그나마 나을까요 [4] 아로새기다 2022-12-23 426
243364 휘팍 키위슬로프 주말에 오픈 하려나요? [2] 我回在白夜 2022-12-23 286
243363 토우스트랩? 파손 스트랩만 교체되나요?? file [2] 훈나 2022-12-23 505
243362 웰리 특파원 없나요? [6] 백령Marine 2022-12-23 670
243361 그라운드 트릭을 입문하기위해서 보통 몇사이즈 데크를 사용하나요? [3] 1종남자면허 2022-12-23 598
243360 휘팍 시즌권 양도시에 양도 양수인 모두 직접 같이가야하나요?? [1] 콜라뚱땡이♡ 2022-12-23 484
243359 트릭하는분들 스탠스 질문요! [2] 갓핑크 2022-12-23 479
243358 곤지암에 바인딩각도 셋팅해주는곳 따로있을까요? [4] 문학동은가누 2022-12-23 555
243357 오늘 타시는분 있나요 [15] 엠마픽 2022-12-23 802
243356 고글이랑 헬멧 추천해주세요 [5] 보더미역 2022-12-23 753
243355 13년만에 데크를 꺼냈는데요... [3] 간드아 2022-12-23 902
243354 요즘 보드복 패션이 어떤가요?? [8] ttree 2022-12-23 1107
243353 비발디파크 유료셔틀 [3] 비잠 2022-12-23 641
243352 헤머데크 길이 질문! [1] 동다보 2022-12-23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