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2254 |
| 243374 |
버튼스텝온 바인딩 사이즈 호환가능여부좀 알려주세요
[3]
|
마니아.. |
2022-12-23 |
600 |
| 243373 |
오투리조트 가는길 상태가 궁금합니다..
|
YP벙커 |
2022-12-23 |
529 |
| 243372 |
새부츠도 적응이 필요한가요?
[12]
|
리오네 |
2022-12-23 |
536 |
| 243371 |
바인딩 스트랩 없이 타도 될까요..
[10]
|
훈나 |
2022-12-23 |
726 |
| » |
보통 1월 초쯤이면 용평 슬로프 어디까지 열리나요?
[6]
|
아빠곰_포비 |
2022-12-23 |
571 |
| 243369 |
바인딩 파손은 보험 보상 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7]
|
cjffhz |
2022-12-23 |
643 |
| 243368 |
그레이 딜라이트에 대해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엽기도련 |
2022-12-23 |
2501 |
| 243367 |
인스타360 선택장애
[8]
|
보드꽁만 |
2022-12-23 |
477 |
| 243366 |
여성용 인업고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4]
|
민하킴 |
2022-12-23 |
641 |
| 243365 |
주말 무주.. 언제들어가야 그나마 나을까요
[4]
|
아로새기다 |
2022-12-23 |
426 |
| 243364 |
휘팍 키위슬로프 주말에 오픈 하려나요?
[2]
|
我回在白夜 |
2022-12-23 |
286 |
| 243363 |
토우스트랩? 파손 스트랩만 교체되나요??
[2]
|
훈나 |
2022-12-23 |
505 |
| 243362 |
웰리 특파원 없나요?
[6]
|
백령Marine |
2022-12-23 |
671 |
| 243361 |
그라운드 트릭을 입문하기위해서 보통 몇사이즈 데크를 사용하나요?
[3]
|
1종남자면허 |
2022-12-23 |
598 |
| 243360 |
휘팍 시즌권 양도시에 양도 양수인 모두 직접 같이가야하나요??
[1]
|
콜라뚱땡이♡ |
2022-12-23 |
484 |
| 243359 |
트릭하는분들 스탠스 질문요!
[2]
|
갓핑크 |
2022-12-23 |
480 |
| 243358 |
곤지암에 바인딩각도 셋팅해주는곳 따로있을까요?
[4]
|
문학동은가누 |
2022-12-23 |
555 |
| 243357 |
오늘 타시는분 있나요
[15]
|
엠마픽 |
2022-12-23 |
802 |
| 243356 |
고글이랑 헬멧 추천해주세요
[5]
|
보더미역 |
2022-12-23 |
754 |
| 243355 |
13년만에 데크를 꺼냈는데요...
[3]
|
간드아 |
2022-12-23 |
903 |
지금 기온이 계속 받쳐주면 레인보우 한두개 제외하면 다 열릴거 같긴합니다.(다 열릴 수도 있고요 - 현재 레인보우 제설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