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텝온을 첫장비로 쓰고있는데요
각도가 36도가 최대인건가요,,? 그 이상 올리면 그 톱니가 들어갈 흠이 없더라고요 ㅠㅠ 42 타고싶은데
그리고 토엣지 더 박기 쉽게 하이백을 좀 앞으로 기울이고싶은데
이것도 불가능한건가여 ㅠㅠ 고수분들 답변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Nietzsche

2022.12.28 14:32:12
*.124.244.51

톱니 깎으면 됩니다. 하이백에 나사 돌려서 하이백은 전방으로 기울이면됩니다. 

에미리

2022.12.28 15:13:05
*.91.180.32

하이백에 보면 볼트 두개 있어요 가는 드라이버로 돌리면 기울어져요

베어스로

2022.12.28 19:11:51
*.235.14.44

하이백은 앞으로 기울인다고 토를 더쉽게박기보단 힐을좀더일찍 진입하고 딥하게들어가는데 좀더 용의한편이라
하이백으로 토우의 기울기를 늘린다기보단 좀더 기울인후 다운을 더들어가보심을 추천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23
243634 입문자 중고장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6] 사나운참치 2022-12-28 842
243633 왁싱할때 바이스 없이도 할만한가요? [14] 셔틀좀다녀라 2022-12-28 614
243632 곤지암 쿠폰 타인이 사용 못하나요? [9] 재퐈니 2022-12-28 598
243631 지금 상급부츠 가격이 60~70만원 정도인데... [10] 채리필터 2022-12-28 851
243630 트던 260사이즈 슈퍼매틱 M사이즈 문의! [2] 룰루랄라휘... 2022-12-28 619
» 스텝온 각도 및 하이백 기울기 문의 [3] 문학동은가누 2022-12-28 566
243628 바인딩 질문잇어용 [10] 한반두 2022-12-28 502
243627 280왕발러 데크 추천좀해주세요 [3] 뚜벅뚜벅 2022-12-28 566
243626 중고데크 구매 질문합니다..! [4] 지뚱이 2022-12-28 507
243625 하이원 벨리콘도 근처 맛집!!추천좀 [3] 모르간 2022-12-28 543
243624 웰리힐리 리프트권 할인 [3] 모토로롸 2022-12-28 566
243623 비니 위에 후드 쓰시는분들 [6] 제이33 2022-12-28 814
243622 쓰락시스 부츠 보아줄이 끊어졌어요! 수리 어디서하나요? file [2] 아르제카 2022-12-28 795
243621 인사노부츠 바인딩 궁합 질문요 [2] 인천36 2022-12-28 406
243620 쓰앵님들 18/0도에서 토턴시 자연스럽지않아요ㅜ [1] 달래꺼 2022-12-28 446
243619 라이드라쏘프로 or k2메이시스부츠추천부탁해요 쌍쌍노브레끼 2022-12-28 625
243618 SP마운틴 멀티 연식, 부츠 가능 사이즈 문의드려요! file [5] 원쉥이 2022-12-28 565
243617 휘팍 팔콘(불새마루) 리프트 언제 수리 완료 될까요? [8] 보더동동 2022-12-28 504
243616 프로그레스 바인딩 [2] 시쿠 2022-12-28 566
243615 휘팍에 코인 스키 보관대 있나요? [1] 훈니네 2022-12-28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