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박스안에 다 들어있는건가요??

 

인터넷 여기저기

자기들이 마치 하드케이스를 준다는 둥

여분의 렌즈하나를 준다는 둥

 

그냥 정품이라면 당연히 들어있는걸

마치 자기네들이 주는것 처럼 해놓은데가 많은것 같아서요...

 

도대체 스미스 i/o 의 정품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것인지요??

정품 사신 분들의 얘기를 듣고 싶네요^^

엮인글 :

역엣지_1011337

2011.01.02 10:07:17
*.15.178.150

저는 학동 매장에서 샀는데 렌즈1개 더 주고 하드케이스, 고글주머니

애교로 스미스 로고 스티커 있더라구여 ㅋㅋ

영어로 된 설명서라고 해야하나 그거 있구여

9win

2011.01.02 10:34:49
*.56.47.144

네 맞아요. 그런 곳이 많죠. 원래 I/O는 하드케이스, 소프트케이스, 추가렌즈, 보증서카드(플라스틱),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추가렌즈는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구요.

 

추가적으로 하드케이스가 한 가지 안 좋은 점이 지퍼가 굵어서 잠그기 힘들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95
» 스미스 i/o 고글은 하드케이스, 여분의 렌즈하나, 등등 [2] 이싸람아~ 2011-01-02 625
11749 레드 헬멧 에어가 안들어 가요~! [2] 다부지게 2011-01-02 555
11748 바인딩 추천,,골라주셈 [2] 왁싱맨_785613 2011-01-02 814
11747 이런 마스크 어떨까요? 有 file [4] 아노리우스 2011-01-02 983
11746 LTD바인딩 [4] 승려 2011-01-02 826
11745 보드 진행방향 마음대로 하면 안되나요? [5] 지나가던광년 2011-01-02 811
11744 곤지암터미널에서 새벽 택시잡을수 있을까요? [4] 빗대 2011-01-02 3207
11743 헬멧추천부탁드립니다 [7] 이응수 2011-01-02 725
11742 성우콘도에대해질문이요ㅋ [2] 율리_936566 2011-01-02 454
11741 보드헬멧에 방울 어떻게 달죠??? [2] 용크님 2011-01-02 733
11740 686 스네글투스 S싸이즈를 160 여자사람이 입으면 어울릴까요? [1] 물리엿~ 2011-01-02 626
11739 내일 대명 바글바글 할까요? 열라짱~나 2011-01-01 534
11738 보드꿈나무가 주변용품관련 질문드려요!~ [1] 윤BC 2011-01-01 450
11737 오클리 에이프레임 시야 어떤가요? [8] 최동훈 2011-01-01 928
11736 높은 경사에서는 어떻게 타야하나요? [5] 윤용선_1001265 2011-01-01 900
11735 [오클리 스플라이스 젯블랙 + 그레이 폴라] 새걸로두못구하나요?? [1] 까칠한나 2011-01-01 871
11734 가입하구다시써용 초보자고글질문이용!! [18] 서수비닝 2011-01-01 674
11733 디미토 어떤브랜드 인가요? 썬업 2011-01-01 698
11732 낼 휘팍 당일로 갈려고 하는데 ..버스 예약을 못했네요 ..ㅜ미예약 탑승... [1] 마케로 2011-01-01 557
11731 이놈의팔랑귀..도와주세요 ㅜㅡㅜ [2] 이응수 2011-01-01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