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완전초보의 장비질문~(STL,보더진)

조회 수 907 추천 수 0 2011.01.02 05:21:57

올해 처음으로 보드를 타보고 꽤 재미를 느낀 완전초보입니다.

 

원래 운동을 싫어하는데 이건 뭐랄까...재미있더라구요.ㅎ

 

그래서 장비를 지르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1월달부턴 새사람 새일꾼...;; 이 되기로 마음먹고...그전에 놀꺼 다 놀아보잔 마음으로 좀 빡세게

 

놀고..이것저것 질렀더니...이것마저 지르면 1년간 라면만 먹어야 될것같은 상황이라.;;

 

일단 어차피 초보이고...초보한테 좋은제품(고성능?)은 돼지목은 진주..라는 평소의 생각으로 자기합리화를...;;;

 

해서...일단 의류같은건 이월로 구입하고, 데크나 그외 중요한 장비는 올해겨울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의류를 이월제품이랑 저렴한쪽으로 알아보니

 

STL 과 "보더진"이라는 사이트를 봤는데...해외브랜드에 비해 거의 절반수준의 가격에 팔더라구요.

 

암만 초보라서 저렴하게 시작하기로 마음먹었어도, 무조건 싼것만 찾기엔 좀 그렇고...해서..

 

혹시 이 사이트 제품아시는분 조언좀 부탁드려요~

엮인글 :

김병창

2011.01.02 10:24:20
*.105.154.133

보더진은 잘모르겠구요. STL은 많이 입고 다녀요. 스키장가면 드문드문 보임.

저도 초창기때부터 STL입고 다녔는데 초창기때는 완전 아니였지만 요즘은

STL물건 잘만들어요. 디자인도 이쁘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71
11771 지인 보드 가르처줄때... [6] 여윤성 2011-01-02 790
11770 더블보아 / 끈 부츠 차이점을 알고싶습니다. [7] 무조건활강 2011-01-02 1854
11769 버튼 바인딩 하이백각도 조절하는부분이 사라졌어요-_-;; [1] 물리엿~ 2011-01-02 620
11768 시즌권을 주웠는뎅 어떻하면 찾아 드릴수 있을가요? [4] 서당개1년 2011-01-02 757
11767 바인딩 각도 개념 부탁드립니다...! [2] 잇뽀 2011-01-02 829
11766 구미-무주 패키지... 키스로드니 2011-01-02 723
11765 부츠질문...... [촙보더] 2011-01-02 467
11764 대명근처 허밍버드?? [5] 닥터드렁큰 2011-01-02 931
11763 요즘 도 버튼 정품 사면 라이더스 카드 가 있나요 [1] AbelPosse 2011-01-02 573
11762 10/11 버튼 MISSION - WHT KNIGHT 문의 좀요.. 김종희_984087 2011-01-02 607
11761 현시간 무주 상황좀 부탁드립니다. [5] 무주 2011-01-02 1191
11760 여자 데크 길이 (160 / 46) 알려주세요 [2] ㅎㅎ 2011-01-02 802
11759 양지 리조트 셔틀 예약 못해도 탈 수 있나요?? 닉네임 2011-01-02 1074
11758 성우눈마니왔나요?아직도오고있나요?(냉무) [1] 조카신발끈 2011-01-02 614
11757 키크고 마르신분들 184.. 데크 길이 [4] 왼손잽이85 2011-01-02 709
» 완전초보의 장비질문~(STL,보더진) [1] 완전초보 2011-01-02 907
11755 아토믹 알리바이 질문드려요!!! [3] 지각마왕_무주 2011-01-02 1047
11754 벤쿠버나 토론토로 원정을 다녀오려고하는데요 [2] dockyong 2011-01-02 730
11753 그라운드트릭에관하여..... [3] 쫀난이 2011-01-02 734
11752 살로몬 칼리버 쓰시는분 질문점용 [2] 지나가던광년 2011-01-02 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