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각도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개인 취향마다 각도마다 의미하는 개념을 알고 싶습니다.

 

 

원리 라고 해야 하나요?

 

 

즉..   앞발에 각도가 (레귤러기준)   커질수록  라이딩에 유리하다 던지... 등등

 

뒷발에 각도가 적어지거나 커지면 어떻게 된다던지...

 

첫 구매 장비라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제게 맞는 각도도 찾을겸...   원리를 알고 싶네요

 

각 발의 각도에 따른 장점들???

엮인글 :

식물인간~┿_┿

2011.01.02 11:12:43
*.97.244.134

앞뒷발의 각도를 합한 각도가 전향이냐 아니냐를 좌우합니다

합친 각도가 +각도일경우 전향으로 기본자세는 어깨가 열리는 자세가 되겟고

합친 각이 -각도일 경우엔 어깨가 닫힌 자세가 기본자세가 됩니다.

덕스탠스는 뒷발 각도가 -일경우 보통 덕스탠스라고 합니다

제 경험으로는 전향으로 갈수록 프레스를 주는게 유리해지더군요

다만 하이백 로테이션을 안할 경우엔 약간의 손실이 생깁니다.

트릭을 위해서 구피라이딩을 할경우엔 덕스탠스가 필수가 되겠고...

앞뒷발 각을 따로 어떻게 주느냐는 제 경험엔 별로 의미가 없더군요

기본자세가 전향이되느냐 아니냐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어깨가 많이 열리는경우 프레스는 잘들어가지만 피보팅이 애매해지고

어깨가 닫힌자세의 경우엔 피보팅은 쉽지만 라이딩시 힘의 손실이좀 있는거 같더군요

아노리우스

2011.01.02 16:12:12
*.205.165.127

정답이 없다보니..

 

여러 각도로 셋팅해서 나만의 각도를 찾으시면 됩니다.

 

전 레귤 / 라이딩위주/ 21 / -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29
11772 강촌파크오픈했나요?? 우이씨~ 2011-01-02 721
11771 지인 보드 가르처줄때... [6] 여윤성 2011-01-02 790
11770 더블보아 / 끈 부츠 차이점을 알고싶습니다. [7] 무조건활강 2011-01-02 1854
11769 버튼 바인딩 하이백각도 조절하는부분이 사라졌어요-_-;; [1] 물리엿~ 2011-01-02 620
11768 시즌권을 주웠는뎅 어떻하면 찾아 드릴수 있을가요? [4] 서당개1년 2011-01-02 757
» 바인딩 각도 개념 부탁드립니다...! [2] 잇뽀 2011-01-02 829
11766 구미-무주 패키지... 키스로드니 2011-01-02 723
11765 부츠질문...... [촙보더] 2011-01-02 467
11764 대명근처 허밍버드?? [5] 닥터드렁큰 2011-01-02 931
11763 요즘 도 버튼 정품 사면 라이더스 카드 가 있나요 [1] AbelPosse 2011-01-02 573
11762 10/11 버튼 MISSION - WHT KNIGHT 문의 좀요.. 김종희_984087 2011-01-02 607
11761 현시간 무주 상황좀 부탁드립니다. [5] 무주 2011-01-02 1191
11760 여자 데크 길이 (160 / 46) 알려주세요 [2] ㅎㅎ 2011-01-02 802
11759 양지 리조트 셔틀 예약 못해도 탈 수 있나요?? 닉네임 2011-01-02 1074
11758 성우눈마니왔나요?아직도오고있나요?(냉무) [1] 조카신발끈 2011-01-02 614
11757 키크고 마르신분들 184.. 데크 길이 [4] 왼손잽이85 2011-01-02 709
11756 완전초보의 장비질문~(STL,보더진) [1] 완전초보 2011-01-02 908
11755 아토믹 알리바이 질문드려요!!! [3] 지각마왕_무주 2011-01-02 1048
11754 벤쿠버나 토론토로 원정을 다녀오려고하는데요 [2] dockyong 2011-01-02 730
11753 그라운드트릭에관하여..... [3] 쫀난이 2011-01-02 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