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트 트라이던트 275사이즈 순정 이너 인투이션 사용중입니다.
인투이션 이너를 다른 부츠 280사이즈에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엮인글 :

Logan.k

2023.01.07 18:55:52
*.128.237.240

네 가능합니다.

채리필터

2023.01.07 18:58:14
*.156.126.58

특별히 이너를 외피에서 조이느라 연결된 구조 아니면 왠만하면 다 되더군요

그나

2023.01.07 19:07:07
*.235.48.146

감사합니다

BRTNT6

2023.01.07 21:19:16
*.88.91.113

그렇게 사용하고있습니다
상관없어요
저두 그렇게 사용중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69
244168 하이원 강습 다이나밋K 2023-01-08 541
244167 버튼 ak 상의 입으시는분들 바지는 어떤것 입으세요 ? [4] 녕이준형 2023-01-08 621
244166 전향각에서 하이백과 포워드린 관련 질문입니다. [5] 조재이지 2023-01-08 843
244165 발볼 넓은부츠 뭐가 있나요? [8] 랄랄라_808154 2023-01-07 702
244164 웰리 와플없어졌나요?ㅠㅠ [3] 뚜이뚜이d 2023-01-07 782
244163 캐피타 수퍼DOA Vs 나이트로 팀프로 어떤 선택이.. [4] 호추점82 2023-01-07 846
244162 인생 2번째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황소아찌 2023-01-07 563
244161 플럭스 flux 옴보아 부츠 써보신 분 계신가요 ? [1] ㅂㅇㅇ 2023-01-07 886
244160 데크나 헬멧에 붙이는 스티커 제작 질문드립니다 [6] 곧휴가철이네요 2023-01-07 796
244159 보린이 데크 구매 질문좀 드릴께요 file [4] 권재욱_1006581 2023-01-07 461
244158 휘닉스파크 시설 질문이용 [8] prove 2023-01-07 504
244157 하이원 마운틴 시즌권 인증 가능한가요? [4] 피츠버그 2023-01-07 923
244156 고글 이중유리안에 물기... [3] 한반두 2023-01-07 915
244155 요넥스 2223 시막 그래픽이 왜다르죠? [4] 비만라이더 2023-01-07 808
» 이너를 다른 부츠에 사용해도 되나요? [5] 그나 2023-01-07 905
244153 곤지암 오늘 제타 리프트 열었나요?? [1] winkle 2023-01-07 571
244152 제 스펙에 데크길이 및 데크추천 [3] 뜨아아아아아악 2023-01-07 583
244151 웰팍 고글분실햇어요.. [1] JuDe  2023-01-07 393
244150 갑작스런 두통때문에 보드 못타게써요 ㅠㅠ [12] 조이디비젼 2023-01-07 650
244149 살로몬 퀀텀 바인딩 포워드린 및 하이백 조절 질문 드립니다 [2] snowplay 2023-01-07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