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ak를 업어왔는데 바지가 넘 고민되네요,,, 같은 ak로 맞추고 싶은데 사정이 안되서 여러분들은 어떤 바지 입으세요 ? l1 썬더 괜찮을까요 ?
엮인글 :

포보스

2023.01.08 00:34:12
*.108.133.238

686, 버튼 외 다른 브랜드에 색상 스타일 마쳐 하시면 어떨까요.
686 팬츠와 버튼은 걸이 호환 됩니다.

핀볼

2023.01.08 00:59:14
*.167.49.8

686이랑 L1 입고 있어요.

★NaNa★

2023.01.08 01:14:35
*.191.134.179

같은 시리즈로 맞추는게 제일 좋아요. ^^

어차피 다음 달의 내가 갚아주는 것이니....

*욱이*~~v*

2023.01.08 01:29:41
*.38.72.192

Ak사이클릭 바지 입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38
244175 부츠추천좀 해주세요.. 발볼넓고, 발등높은사람.. [2] 부동산투기 2023-01-08 499
244174 초보 보더입니다 중고 보드로 괜찮을까요? file [18] 동환이다 2023-01-08 1232
244173 휘팍시즌권양도!?? [2] yeonsu 2023-01-08 571
244172 형님들 혹시 에덴쪽에 트릭입문고고 2023-01-08 366
244171 무주 만선쪽 호텔 계단 주차장에 부츠 보신분 놔두고 왔는데 보드잘타꼬싶똬 2023-01-08 172
244170 여자 그라운드 트릭용 데크 추천부탁합니다!! [6] 미라클kiki 2023-01-08 595
244169 와이프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유빠 2023-01-08 533
244168 하이원 강습 다이나밋K 2023-01-08 541
» 버튼 ak 상의 입으시는분들 바지는 어떤것 입으세요 ? [4] 녕이준형 2023-01-08 623
244166 전향각에서 하이백과 포워드린 관련 질문입니다. [5] 조재이지 2023-01-08 843
244165 발볼 넓은부츠 뭐가 있나요? [8] 랄랄라_808154 2023-01-07 703
244164 웰리 와플없어졌나요?ㅠㅠ [3] 뚜이뚜이d 2023-01-07 783
244163 캐피타 수퍼DOA Vs 나이트로 팀프로 어떤 선택이.. [4] 호추점82 2023-01-07 847
244162 인생 2번째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황소아찌 2023-01-07 563
244161 플럭스 flux 옴보아 부츠 써보신 분 계신가요 ? [1] ㅂㅇㅇ 2023-01-07 887
244160 데크나 헬멧에 붙이는 스티커 제작 질문드립니다 [6] 곧휴가철이네요 2023-01-07 797
244159 보린이 데크 구매 질문좀 드릴께요 file [4] 권재욱_1006581 2023-01-07 463
244158 휘닉스파크 시설 질문이용 [8] prove 2023-01-07 504
244157 하이원 마운틴 시즌권 인증 가능한가요? [4] 피츠버그 2023-01-07 923
244156 고글 이중유리안에 물기... [3] 한반두 2023-01-07 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