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사이즈가 없어서 ㅜㅜ 이게 이쁜데.. 차암

이거말고 봐둔 이쁜바지는 하단에 스노우커트가 없는 모델이라 이걸 사고싶은데 하필 S사이즈 밖에 없어서요 ㅜㅜ

원래 여기가 통크게 나오는편이라 M으로 갈랬는데 한단계 낮은 S면 괜찮지 않을까요?

2.jpg

 

1.jpg

 

 

 

 


트윅스

2023.01.09 19:12:49
*.255.102.198

이쁘게 입으시려면 M도 작은데요.....

요즘 트리커분들 처럼 입고싶으신거잖아요 ?

스페셜게스트나 어스투 바지처럼...

제가볼땐 그정도 스팩이면 XL가셔야 합니다 

개뿔2

2023.01.09 19:52:24
*.71.206.11

헉.. 맞죠 조언감사합니다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40
244286 스탠스 넓이 [11] 게니티 2023-01-10 917
244285 장비 세팅 및 라이딩 질문 [9] 수찬수찬 2023-01-10 443
244284 집 창고에 보드가 있는데 무슨데크인가요? file [8] 우파카 2023-01-10 1179
244283 여성용 스텝온 바인딩 사용해도 될까요? [4] 졀님 2023-01-10 566
244282 데크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3] 빅메일 2023-01-10 576
244281 안녕하세요 사촌동생강습을 하는데요 [3] Go날리 2023-01-10 539
244280 데크 구매 관련 질문 드립니다. [5] Swalbak 2023-01-10 654
244279 중고 데크로 괜찮을까요...? file [9] 라듸 2023-01-10 733
244278 시막 스탠스 질문드립니다! [4] 미스터우 2023-01-10 610
244277 버튼 스텝온 시스템 내구성 어떤가요? [4] 부동산투기 2023-01-09 806
244276 바인딩 토우 스트랩 교체하는법ㅠ file [4] taekk2021 2023-01-09 759
244275 보드 확싱 질문입니다. [5] haier 2023-01-09 789
244274 전향각 각도? 혹은 전향카빙 덕카빙 팁 좀알려주세요... [8] 진쨩s 2023-01-09 760
244273 보드 데크 어디서들 사셨나요 [11] 탈력 2023-01-09 1041
244272 라이스28 rt7하고rt7 ltd 무슨 차이인가요? [3] 데스티니s 2023-01-09 868
244271 곤지암 점프대 만들었나요?? [6] 평화83 2023-01-09 529
244270 무주리조트 1월9일(월) 루키힐에서 필르머분 [4] moderator 2023-01-09 536
244269 해머뎈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힐턴멘탈전... 2023-01-09 790
244268 스크래핑 어디서 하시나요? [10] 투어너어 2023-01-09 700
» 175/65 비에스래빗 바지 S 어떨까요? 엉보,무보 착용예정 file [2] 개뿔2 2023-01-09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