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성우셔틀이요~

조회 수 662 추천 수 0 2011.01.02 20:37:43

 

 

예약하려구 하는데요

 

인터넷으로 예약해놓구

 시즌권 보여주면 되는거예요?

엮인글 :

로똥구리

2011.01.02 20:39:23
*.142.89.26

네...버스에 타고 계시면 직원분이나 기사님이 보여달라고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29
11834 안녕하세요~ 에덴벨리&용평 시즌권에 관한 질문입니다~ [1] Sky_BorN 2011-01-02 510
11833 하아원 회수권 질문입니다 [2] 앗톰 2011-01-02 547
11832 데크 비교 해주세요 Shooting Ca... 2011-01-02 485
11831 시즌방 게스트들어가면 언제 나와야 하나요? [1] 럽곰 2011-01-02 689
11830 막데크! 엣징 하면 좋을까요?? [2] 망사티 2011-01-02 971
11829 금일 광주 경유해서 무주 가신분 도로상황좀 알려주세요 [1] 파도처럼 2011-01-02 659
11828 데크 엣지 부분이 벌어졌어요? [5] 전투보더얌 2011-01-02 689
11827 [질문]무주 신풍령 도로 어떤가요?? [2] 거창 2011-01-02 818
11826 비코어 정품에 대해서... & 여자 데크 길이 [5] squirt 2011-01-02 584
11825 오클리 렌즈 선택관련.. [4] ㅂㅅㄴ 2011-01-02 783
11824 일본에서 인하비턴트 비니사면 얼마나 쌀까요? [3] st.dupont™ 2011-01-02 980
11823 꼭 좀 봐주세요^^ [2] 어린회장 2011-01-02 533
11822 에덴 밸리 리프트권 싸게 구입 할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적의화장법 2011-01-02 1006
11821 고수님들 데크 선택 질문이요!! [1] 보드늦둥이 2011-01-02 480
11820 패딩 볼수 있는 사이트 추천부탁드립니다. [1] ㅁㄴㅇㄹ 2011-01-02 574
11819 삼일절에 일본 보드 원정 어떨까요? [4] 로드리게즐 2011-01-02 740
11818 고수분들의 데크초이스 조언 부탁드립니당!! [2] 라퓨 2011-01-02 463
11817 바인딩사이즈~ [1] 승려 2011-01-02 567
» 성우셔틀이요~ [1] 얌윰 2011-01-02 662
11815 헬멧쓰시는분 질문드려요 [4] 박진희_953064 2011-01-02 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