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9238 |
| 244466 |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보린이 오가사카 질문있습니다
[7]
|
조쭈얌 |
2023-01-13 |
625 |
| » |
보드 강습받아보신분 계세요?
[13]
|
땐때니 |
2023-01-13 |
895 |
| 244464 |
강촌 터레인파크 오픈했나요?
[4]
|
무명의보더 |
2023-01-13 |
571 |
| 244463 |
이게 부츠가 커서 그런건가요?
[5]
|
펭재 |
2023-01-12 |
927 |
| 244462 |
독학 보더 도와주세요!
[7]
|
태하영 |
2023-01-12 |
847 |
| 244461 |
전향각 베이직카빙, 다운 자세 조언부탁드립니다
[7]
|
차니차니94 |
2023-01-12 |
687 |
| 244460 |
보드타고왔는데 이거머죠?
[9]
|
delight70 |
2023-01-12 |
3154 |
| 244459 |
대구에 엣징하는곳 있을까요??
[2]
|
sampal |
2023-01-12 |
409 |
| 244458 |
보드 타입 구분
[3]
|
망고쉑 |
2023-01-12 |
479 |
| 244457 |
하이원 첫 방문전 질문
[4]
|
우서머 |
2023-01-12 |
554 |
| 244456 |
트릭용 바인딩 질문 (말라비타, 울트라, 스트라타)
[6]
|
트윅스 |
2023-01-12 |
752 |
| 244455 |
디럭스엣지처럼 부츠텅을 외피에 낄 수 있는 부츠가 또 있을까요?
[7]
|
꺄옷 |
2023-01-12 |
601 |
| 244454 |
보드질문입니다!고수님들..
[2]
|
훈쨩 |
2023-01-12 |
425 |
| 244453 |
렌탈샵에서 고급부츠 돈 좀 더받고 대여해주기도 하나요?
[4]
|
요놈1 |
2023-01-12 |
543 |
| 244452 |
용평 땡보 질문
[5]
|
LB56 |
2023-01-12 |
384 |
| 244451 |
카빙시 감속 질문
[8]
|
진배수 |
2023-01-12 |
841 |
| 244450 |
시막MG. 데스페라도 가격
[7]
|
Sneishanqqk |
2023-01-12 |
569 |
| 244449 |
ksia 레벨2 검정시간~?
[6]
|
식생호안체인 |
2023-01-12 |
890 |
| 244448 |
강촌 리프트에 탈때 보면 걸려 있는 플랜카드??
[4]
|
무당신선 |
2023-01-12 |
570 |
| 244447 |
ak 여성용 보드복 사이즈문의
[5]
|
cocu |
2023-01-12 |
417 |
제가알기로는 1회 2시간강습에
8~10회 정도로 100~300 정도?
개인보다는 단체가 교육 커리큘럼이 확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