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눈 왔을때 운전해본적이 없는데
인천-웰팍가는 도로 괜찮을까요?
포시즌 타이어에 체인없습니다.
엮인글 :

영웅본색3

2023.01.14 23:08:04
*.229.91.138

눈이 아직 많이 안왔습니다. . .

fsnfs

2023.01.14 23:42:16
*.235.15.5

즐겁게 다녀오면 되는군요ㅎㅎ 감사합니다

山賊(산적)

2023.01.14 23:26:02
*.138.69.31

웰팍은 기록적인 폭설이 와도 운전에 지장을 겪은적이 없었네요ㅋㅋ항상 기록보단 적게오기도하고,도로가 정직해서 제설작업도 잘됩니다.

fsnfs

2023.01.14 23:41:56
*.235.15.5

초보운전이라 걱정했는데
즐겁게 다녀오면 되는군요ㅎㅎ 감사합니다

호요보더

2023.01.15 00:25:42
*.101.192.156

야간 타고 돌아 왔는데 딱히 위험 구간은 없었어요

겨울엔눈이지

2023.01.15 00:45:44
*.88.91.113

제설 잘해놔요 눈오면 ~~

ORCA

2023.01.15 08:24:29
*.216.179.31

웰팍 길 깔끔해요

본다_

2023.01.15 09:53:53
*.84.82.10

눈이 와도 제설하죠

설마 눈오는데 손님 맞이 안하진 않아여 ㅎㅎㅎㅎㅎ

™판때기보더

2023.01.15 15:08:44
*.39.251.104

도로 상황은 괜찮아요 걱정말고 가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57
244565 비발디원정답변좀부탁드려요 [1] 야구왕까치 2023-01-14 574
» 웰팍 도로 어떤가요? [9] fsnfs 2023-01-14 876
244563 다음주 금요일(설 연휴 전날) 차 많이 막히려나요? [3] 아재아재바... 2023-01-14 469
244562 지산 올해 파크 안열었나요? [3] 트윈불스 2023-01-14 609
244561 사이즈 조언 구합니다..결정장애 file [12] howwow 2023-01-14 638
244560 F2 신상 올해는 나오려나요??? [2] 무주사랑79 2023-01-14 472
244559 인투이션 sbc 랩 이너와 부츠 사이즈 [6] rutbeer 2023-01-14 691
244558 플럭스 xf 16/17 [2] 루시온 2023-01-14 441
244557 데크 모델 확인 가능할까요? file [5] roni 2023-01-14 623
244556 트릭 부츠(작은발) BubbleCandy 2023-01-14 376
244555 휘닉스 펭귄리프트 정상에 있는 로맨스힐 식당에 화장실이 있나요? [3] 我回在白夜 2023-01-14 616
244554 flux 스트랩 어디서 구할수있나요? [3] Roeld 2023-01-14 560
244553 왁스작업용 도배사다리 문의 합니다. [1] 피츠버그 2023-01-14 543
244552 둔내목욕탕 있나요? [4] 영웅본색3 2023-01-14 800
244551 입문자인데 스텝온사도 되나요?? [14] 우탄니챠뎌 2023-01-14 917
244550 현재 지산 상황 좀 알려주세요~ [5] knight 네라... 2023-01-14 475
244549 데페우드 플럭스xf 연식 질문 file [4] Qwessa 2023-01-14 480
244548 전향각 바인딩 문의 [2] chink90 2023-01-14 550
244547 지금 곤지암이신분 상황좀 [3] VaziracCalcox 2023-01-14 501
244546 명절에는 인파가? [6] 무주링 2023-01-14 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