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디다스 부츠가 쓰락이나 탈론에 비해 아웃솔??이 큰거 같더라구요..
부츠 260~265 사이즈 착용하고 있는데
xf 바인딩 기준 S가 맞을까요 M이 맞을까요?? ㅠ전향각 셋팅이라 붓아웃은 안날듯 한데 S로 구매시 스트랩이 짧을까 걱정이네요

혹시 아디다스 부츠에 xf 사용하시는분 있나요 ㅠ
엮인글 :

어디가도대박

2023.01.15 14:28:57
*.101.195.210

회사 동료 아체라 2021? 2122? 260
xv s 사용중입니다

대명쵸파

2023.01.16 01:15:40
*.246.68.69

아디다스 택티컬 260인데
XF S M 둘다 사용중인데
S가 더좋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4
244583 노벰버데크에 관해서 [2] 보드개촙 2023-01-15 490
244582 트린이입니다 트릭커형들 조언좀부탁드립니다 [3] 라이커 2023-01-15 729
244581 요넥스 REV [3] nayb33 2023-01-15 772
244580 강촌에 계신분 계실까요? 오늘 보딩 가능할까요? [2] 김대경_974458 2023-01-15 479
244579 니데케 알타이 265 바인딩 사이즈 문의 스낵빌런 2023-01-15 203
244578 플럭스xv 바인딩 하이백 고정나사 구할방법 있나요?? file [3] 범띠아재 2023-01-15 630
244577 휘닉스파크 시즌권 양도 양수 질문 [5] sampal 2023-01-15 521
244576 휘팍근처에 호야쓰맘 2023-01-15 442
» 아디다스 부츠+플럭스바인딩 질문.. [2] yourdarksnow 2023-01-15 477
244574 보린이 덕 카빙 훈수 부탁드려요! [10] 꽃다운고딩 2023-01-15 1201
244573 습설에서 안달라 붙게하는 방법은 뭐가있나요? [6] beez 2023-01-15 750
244572 용평에서 헤머데크 렌탈이요 [7] 보드타그램 2023-01-15 517
244571 시즌권 양도 양수시 [2] WhyJei(와이... 2023-01-15 440
244570 입문자 중고 장비 .. [7] KJu 2023-01-15 481
244569 고어텍스 의류 건조기 사용 궁금합니다. [11] winkle 2023-01-15 1392
244568 곤지암 오늘 가도 될까요..? [3] 이쇼라 2023-01-15 637
244567 발왕산 케이블카 월요일에 운영할까요? [2] 코코몽몽 2023-01-15 411
244566 니데커슈퍼매틱 사이즈 질문입니다. MalBungi 2023-01-15 479
244565 비발디원정답변좀부탁드려요 [1] 야구왕까치 2023-01-14 574
244564 웰팍 도로 어떤가요? [9] fsnfs 2023-01-14 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