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IMG_0217.jpg

 

IMG_0218.jpg

 

IMG_0219.jpg

 

 

안녕하세요ㅎㅎ 저번시즌 처음 보드에 입문해서 빠진 1인입니다.

 

장비를 하나둘씩 맞추고 있는데 위 제품을 구글링해봐도 잘 못찾겠어서요ㅠ

 

가격은 7만원인데 혹시 위 K2 다코부츠 후기나 정보 있으신분 계실까요?


호크가좀더길었으면

2023.01.16 16:31:57
*.14.220.127

*욱이*~~v*

2023.01.16 16:48:04
*.153.48.112

부츠는 중고 사는거 아닙니다.

아리참치원두

2023.01.16 17:36:18
*.101.193.198

당장 비용부담이 조금 되더라도.. 부츠는
매장가서 직접. 실제 발사이즈 실측후 신어보고
구입하세요

사머미님

2023.01.16 17:42:33
*.93.123.148

다들 감사드립니다!!

섬령

2023.01.16 17:42:41
*.183.150.100

7만원도 좀 비싼거같아요~~

대한거나

2023.01.16 19:47:14
*.235.16.229

이거 사이즈 몇 미리인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94
244650 테크나인 마군 바인딩? [2] 山賊(산적) 2023-01-16 436
244649 에이벨 (아벨) 예판 문의 드려요. [1] 멕시코참붕어 2023-01-16 475
244648 초보입니다. 보드 부츠 사이즈 질문입니다. [6] 대흥동 2023-01-16 667
244647 웰리힐리 파크? 차냐보딩이냐 2023-01-16 671
244646 지산리조트 [5] 영차영차 2023-01-16 560
244645 설연휴 스키장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용세바리 2023-01-16 639
» K2 다코 부츠 중고 봐주실수 있을까요? file [6] 사머미님 2023-01-16 692
244643 덕스탠스 스탠스폭 질문드립니다. [14] 케이준보드타요 2023-01-16 1826
244642 연습시간 [3] 태하영 2023-01-16 622
244641 전향각 해머데크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고수님들...ㅠㅠ [3] 녹문사람 2023-01-16 645
244640 혹시 전향각은?? [6] 무당신선 2023-01-16 778
244639 하이원은 이제 파크 안하는건가요?? [9] Tomatomato 2023-01-16 631
244638 휘팍과 용평 실시간 의문 [3] B형 남자 2023-01-16 461
244637 올 시즌 무주 설천상단은 언제 open 하나요?? [2] 서전 2023-01-16 475
244636 하이원 왁싱 [2] baekmj1536 2023-01-16 542
244635 에이벨 원티 질문 있습니다 [3] 멕시코참붕어 2023-01-16 444
244634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4] 유루유운끼 2023-01-16 475
244633 스텝온에 관심 생겼는데요 [8] 지봉e 2023-01-16 931
244632 버튼 손목보호대 M 사이즈 사용하시는분께 질문 드립니다. file B형 남자 2023-01-16 563
244631 비발디파크 정확한 운영시간 [2] 개가미 2023-01-16 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