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웰팍 베이스 40대 아저씨 보더입니다~
동호회 모집글보면 40대는 안받아 주는거 같던데,(제가 잘 못 본걸 수 도있습니다)
받아 주더라도 이나이에 들어가서 적응을 할거 같지도 않고요
그래서 혹시나 40대 단톡방 같은게 있음 가입해보고 싶은데 없을까요?
혹시나해서 여쭤 봅니다 ^^;;
엮인글 :

무주팬더

2023.02.02 13:41:39
*.1.23.175

찾아보면 있을건데요.. 적응할 것도 별로 없고 단톡방도 뭐 별거 없어요.

 

타다보면 나이, 성격, 라이딩실력등등으로 끼리끼리 타게되더라구요.

 

주저하실필요없이 맘에 드는곳 들어가보세요. 나간다 한들 손해보는건 아니잖아요. ㅎㅎ

넘어지면아파요!

2023.02.02 17:46:13
*.7.231.213

단톡방에 40대도 많습니다요.

호요보더

2023.02.03 12:45:30
*.209.31.111

많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48
245492 도넥 플럭스 23/24 예판 [7] 쌩짜보더 2023-02-02 817
245491 오클리 고글 플라이트덱과 라인마이너 비교 시야각 질문 드립니다. [8] ZEROF 2023-02-02 729
245490 라이딩에서 데크의 플렉스에 대해 궁금한 게 있습니다. [6] hwannn 2023-02-02 659
245489 데페 딜라이트 데크 질문입니다~ [2] 요놈1 2023-02-02 755
245488 무주 렌탈샵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산적이 2023-02-02 611
245487 데페 타입알 시승기회..? [3] 닭한마리삼계탕 2023-02-02 907
245486 부츠 인솔(깔창) secret [3] 운다이 2023-02-02 236
245485 에덴밸리 왁싱 [2] 맨땅에쿵했져 2023-02-02 571
245484 하이원 탑스키 질문이요~! [4] 리아에요 2023-02-02 665
245483 문득 드는 궁금증... 트윈데크? BBP? [8] 부웅부웅 2023-02-02 942
245482 쓰락시스 텅?? [5] 카빙좀해볼래요 2023-02-02 820
245481 헝글에서 묻기가 점 그렇긴한데.... [5] 보드스킬업 2023-02-02 942
245480 오늘 곤쟘 설질어떤가요? [5] 만끽 2023-02-02 814
245479 파워텍터 엉덩이보호대 슬림 VS 일반 어떤게 좋나요 [7] ORCA 2023-02-02 736
» 혹시 40대 단톡방 같은건 없나요? [3] 사냥안해 2023-02-02 835
245477 헤머데크 길이 문의 [6] 옥계리 2023-02-02 772
245476 유니온 포스 바인딩 사이즈 [9] 댝생 2023-02-02 554
245475 플럭스 바인딩 나사가 풀려요 [20] 잘탈거야 2023-02-02 578
245474 버튼 ak 자켓 제조국이 중국인가요 [7] 전향으로낙엽 2023-02-02 642
245473 선생님들.. 발볼통증 부츠 [10] 괴물냥 2023-02-02 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