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경동 160 타다가 넘어가려고 합니다 아직 입문 단계입니다

키 174 몸무게 65 발 255 입니다 

158 사이즈하고 162 고민중인데 어느게 더 괜찮을까요 ㅠㅠ 

추가로 바인딩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바인딩은 가성비면 될거같아요!

엮인글 :

설설설

2023.02.03 08:52:00
*.144.194.11

158부터 시작하셔도 괜찮을것같습니다 제생각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60
245526 강촌 눈썰매 궁금증입니다. [2] 슈소 2023-02-03 390
245525 1톤보더 유럽덱 문의드립니다 [5] tkyn11 2023-02-03 804
245524 비발디 주말 밤샘권 가격 아시는분 계신가요??? [1] 진새로이 2023-02-03 789
245523 데페 타입알 길이 몸무게 질문드립니다 [3] tkyn11 2023-02-03 543
245522 데페 타입알 보드 최상급자 질문 [10] tkyn11 2023-02-03 654
245521 해머데크 입문 고민중입니다. [12] 찌환23 2023-02-03 640
245520 나이트로 부츠 사이즈 질문입니다. [4] 현오22 2023-02-03 639
245519 뉴트럴자세에 대한 질문입니다 [10] 룡보더~ 2023-02-03 642
245518 데페 붓아웃 질문이요! [6] 먹꼬싶은빵 2023-02-03 823
245517 바인딩 셋팅 & 유니온 울트라 바인딩 셋팅 질문 드립니다. file [7] J_ma 2023-02-03 767
245516 이 볼컴 자켓 정보 아시는분 잇을까요?(마커스 클리블랜드 착) file [5] 저도잘타고... 2023-02-03 780
245515 이건 상판 크랙난건가요?? file [11] Zlratan 2023-02-03 923
245514 전향각 각도를 바꾸니 무릎.발목이아프네요...? [6] 봉스톤 2023-02-02 1012
245513 헤머데크 테크니컬 라이딩 부츠 질문이연 [8] 짱돌뱅이 2023-02-02 896
245512 163 에서 159 데크 길이변경 해도될까요 [2] kreeeeep 2023-02-02 472
» 데페 딜라이트 사이즈 추천좀요! [1] 태일이와아구몬 2023-02-02 573
245510 퀀텀 바인딩??? [6] 왕발렁엉 2023-02-02 839
245509 트릭입문 데크 사이즈 질문 [5] 태초료옹 2023-02-02 700
245508 그레이 딜라이트 데크 길이 추천 [1] 맹형 2023-02-02 546
245507 웰팍 에코 여는 날이 따로 있나요? [3] 영웅본색3 2023-02-02 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