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헤머데크 티탄 사용중이고 테크니컬 라이딩만 합니당(트릭x)
근데 부츠를 보아를 써야한다네여
끈부츠쓰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진실인가요?
엮인글 :

넘어지면아파요!

2023.02.02 23:33:37
*.7.231.213

그럴리가요..

낙엽으로원런

2023.02.02 23:53:26
*.62.213.150

김히든님 끈부츠 씁니다

슈소

2023.02.03 00:16:32
*.168.204.112

오리려 끈부츠가 안풀려서 장점이되죠ㅎ

늙다리초짜보더

2023.02.03 00:33:49
*.242.30.197

그럴리가요~

본다_

2023.02.03 01:16:00
*.154.169.4

어떤 이유에서 안된다고 하던가요?

 

 

좋은곳

2023.02.03 08:16:43
*.226.95.42

그럴리가요

soulpapa

2023.02.03 09:59:47
*.77.2.208

안되는건 없죠... 끈부츠는 끈에서 오는 약간의 탄성이라고 해야 할까요? 미묘함의 차이가 있고 보아는 와이어가 당기는 강력한 조임이 있기는 합니다만, 그게 안된다 된다 판다는 하는건 좀 어불성설인듯 한데요... 그냥 스타일이나 개인차에 따라 만족도가 틀린 정도일것 같아요.

짱돌뱅이

2023.02.03 22:58:11
*.233.43.139

댓글감사합니다.

입문 시 적당한 부츠로 보아부츠 사용중인데

라이딩용 부츠가 필요함을 느끼네요~

근데 보아가 계속 풀리는? 느낌이 들어서 끈부츠를 구입할까 고민했는데

질문과 같은 소리를 들어서 물어봤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18
245532 데크이름 알수잇을까요 file [2] 프리스타일2020 2023-02-03 624
245531 2018년 saj 국내 테스트 관련 [2] SG_Mao 2023-02-03 1068
245530 무주ppf필름 상판 시공 [1] 병아리라이딩 2023-02-03 570
245529 카빙용 장갑 추천부탁드려요 [10] 정설이 2023-02-03 578
245528 보통 도넥 사버우드 하는데크가 file [3] AhaAha 2023-02-03 656
245527 데크 추가 하려는데요 [10] 잘탈거야 2023-02-03 641
245526 강촌 눈썰매 궁금증입니다. [2] 슈소 2023-02-03 391
245525 1톤보더 유럽덱 문의드립니다 [5] tkyn11 2023-02-03 805
245524 비발디 주말 밤샘권 가격 아시는분 계신가요??? [1] 진새로이 2023-02-03 790
245523 데페 타입알 길이 몸무게 질문드립니다 [3] tkyn11 2023-02-03 544
245522 데페 타입알 보드 최상급자 질문 [10] tkyn11 2023-02-03 654
245521 해머데크 입문 고민중입니다. [12] 찌환23 2023-02-03 642
245520 나이트로 부츠 사이즈 질문입니다. [4] 현오22 2023-02-03 639
245519 뉴트럴자세에 대한 질문입니다 [10] 룡보더~ 2023-02-03 643
245518 데페 붓아웃 질문이요! [6] 먹꼬싶은빵 2023-02-03 823
245517 바인딩 셋팅 & 유니온 울트라 바인딩 셋팅 질문 드립니다. file [7] J_ma 2023-02-03 769
245516 이 볼컴 자켓 정보 아시는분 잇을까요?(마커스 클리블랜드 착) file [5] 저도잘타고... 2023-02-03 780
245515 이건 상판 크랙난건가요?? file [11] Zlratan 2023-02-03 924
245514 전향각 각도를 바꾸니 무릎.발목이아프네요...? [6] 봉스톤 2023-02-02 1012
» 헤머데크 테크니컬 라이딩 부츠 질문이연 [8] 짱돌뱅이 2023-02-02 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