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퇴근하고 갈까하는데 괜찮을까요??

엮인글 :

꺼북이2

2023.02.06 19:23:25
*.235.2.217

휘슬 감자 너무많아요 윈디랑 게일타시면 오셔도 될거같은데 윈디게일도 아이스 있고 눈이없어서 엣지박기는 힘들어보이네요

가느댜란

2023.02.07 00:37:24
*.101.3.101

윈디, 제타2상단은 괜찮습니다
하단부만 설탕이라ㅎ

stz

2023.02.07 10:38:22
*.112.124.24

어제 딱 말씀하신대로였네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17
245706 전향각 데크 바인딩 부츠 입문 형님들 도와주세요ㅠ [9] 해머는비싼 2023-02-07 562
245705 메이시스 와이드?? [5] 정설이 2023-02-07 864
245704 시승회 데크 구매 [1] DeLReY 2023-02-07 2526
245703 수퍼매틱 M사이즈 + 트라이던트 260 써보신분 계실까요 [1] Magic_Medic 2023-02-07 428
245702 부츠사이즈 인사노or메이시스 [4] 정설이 2023-02-06 615
245701 휘팍 셔틀 예약 없이 현장 탑승 가능한가요? [2] Happiness™ 2023-02-06 566
245700 요즘 날씨 스키장 어떤가요? [11] 켈로그중독자 2023-02-06 726
245699 장터 사진 파일형식 질문요 [4] 건방진벼룩 2023-02-06 578
245698 무주탑에 사물함 있을까요? [5] 난오호라 2023-02-06 775
245697 라운드덱으로 전향각 맛보기 하려는데 장비 괜찮을까요? [14] 톺아보더 2023-02-06 1092
245696 7살 스키장가고 싶어하는데 자문 구합니다 [17] 헝거리보드 2023-02-06 801
245695 f2블랙에디션 티탄 타보신분?? [5] 넘어지면실금감 2023-02-06 937
» 곤지암 설질 어떤가요? [3] stz 2023-02-06 666
245693 카빙용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ㅠ [5] 씨씨보잉 2023-02-06 651
245692 용평 골드슬로프 운영일자 질문드려요~ [8] 갓핑크 2023-02-06 501
245691 데크 이름 아시는분 계실까용 file [2] 프리스타일2020 2023-02-06 643
245690 휘닉스 시즌권 지문이나 손바닥 인증하나요? [7] 마지마지마 2023-02-06 483
245689 이거 환불 가능할까요? [16] 지브리 2023-02-06 880
245688 웰팍 , 웰리힐리 폐장일정? jkingston 2023-02-06 927
245687 라이드 트던 부츠 실밥 수선 가능한가요? file [3] 지팅 2023-02-06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