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2081 |
| 245712 |
xv하이백 구매
[2]
|
공덕동찌질이 |
2023-02-07 |
400 |
| 245711 |
지산 설질 어떠한가요? 궁금합니당 ㅎㅎ
[5]
|
하이펜 |
2023-02-07 |
541 |
| 245710 |
초보 입문용 데크 중고구매 질문있습니다.
[1]
|
산적이 |
2023-02-07 |
380 |
| 245709 |
도넥 사버우드 vs 햄클라인
[2]
|
AhaAha |
2023-02-07 |
474 |
| 245708 |
전향각 스텐스 세팅 궁금 합니다 !
[8]
|
독학으로카... |
2023-02-07 |
961 |
| 245707 |
bbp 자세 에서 다운이 안돼요 ㅠ
[7]
|
kreeeeep |
2023-02-07 |
829 |
| 245706 |
전향각 데크 바인딩 부츠 입문 형님들 도와주세요ㅠ
[9]
|
해머는비싼 |
2023-02-07 |
562 |
| » |
메이시스 와이드??
[5]
|
정설이 |
2023-02-07 |
865 |
| 245704 |
시승회 데크 구매
[1]
|
DeLReY |
2023-02-07 |
2526 |
| 245703 |
수퍼매틱 M사이즈 + 트라이던트 260 써보신분 계실까요
[1]
|
Magic_Medic |
2023-02-07 |
430 |
| 245702 |
부츠사이즈 인사노or메이시스
[4]
|
정설이 |
2023-02-06 |
615 |
| 245701 |
휘팍 셔틀 예약 없이 현장 탑승 가능한가요?
[2]
|
Happiness™ |
2023-02-06 |
568 |
| 245700 |
요즘 날씨 스키장 어떤가요?
[11]
|
켈로그중독자 |
2023-02-06 |
726 |
| 245699 |
장터 사진 파일형식 질문요
[4]
|
건방진벼룩 |
2023-02-06 |
580 |
| 245698 |
무주탑에 사물함 있을까요?
[5]
|
난오호라 |
2023-02-06 |
775 |
| 245697 |
라운드덱으로 전향각 맛보기 하려는데 장비 괜찮을까요?
[14]
|
톺아보더 |
2023-02-06 |
1092 |
| 245696 |
7살 스키장가고 싶어하는데 자문 구합니다
[17]
|
헝거리보드 |
2023-02-06 |
803 |
| 245695 |
f2블랙에디션 티탄 타보신분??
[5]
|
넘어지면실금감 |
2023-02-06 |
937 |
| 245694 |
곤지암 설질 어떤가요?
[3]
|
stz |
2023-02-06 |
668 |
| 245693 |
카빙용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ㅠ
[5]
|
씨씨보잉 |
2023-02-06 |
652 |
제 발이 부채새우 느낌이라..
250 부츠를 신어야 볼이 맞고 길이가 남고 새끼발가락이 조금 타이트한 느낌인데
메이시스와이드 245 신으니 발볼 발길이 딱 맞습니다.
신어보시고 결정하시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