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보호대에서 메모리폼을 사용하고 있는데 문제가 될것 같아요
전혀 보호역할을 못하고 오히려 안전에 방해가 됩니다.
정말 무책임한 사람들입니다.
완전히 스폰지가 돌덩어리가 되네요.
그런문제를 벌써 제기가 되었지만 판매에만 급급한것 갔아요
어버너스나,엑시트나 문제가 발생시 모든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엑시트 벌써 2시즌 사용합니다만... 딱딱해 진다고요???? 한번두 그런적이 없던데... 그리고 저도 메모리 폼이 뭔지는 아는데... 확실히 그거 쓴거 맞나요.. 스폰지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 걸루 아는데... 자칫이런 글이 상업적이나 도덕적으로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안하나요.. (로그인이나 좀 하시고 쓰세여.) 정확하게 어떤 제품의 어떤게 어떤 증상으로 문제가 되는지... 써주세여... 단순히 얼어서 딱딱해진다고 하면,, 뭔내용인지 알지도 못하자나요..
런던보이님이 말씀하신 돌덩이가 되는 과정이 혹여 착용하지 않은 경우가 아닌지?
보호대만을 영하 5도이하의 추위에 나두게 되면 얼수도 있다는 말은 들었지만.....
하지만 사람이 보호대를 하고서는 얼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람의 체온때문에 영하로 내려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혹시 얼었다고 하신분이 있다면 궁뎅이에 얼음창고를 가지고 댕기는분이 아니실런지....????
메모리폼은 당근 딱딱해 지죠.. 싸구려에 한해서 입니다. 현제 국내에 들어와 있는것은 다 가짜입니다.
진짜는 템포라는 소재지요... 가격은 메모리폼보다 약 3배가량 비쌉니다. 몰론 메모리폼의 기능이 가짜라는 것은 아닙니다. 수명과 성능이 약하다는거죠... 템포의 소재야 말로 정말 오리지날이죠.. 대기업과
일본은 엑스니스가 이제품 씁니다. 저도 x-nix 메모리폼 사용하는데 정말 짱이죠
비싸지만 비싼 가격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