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말그대로 결혼과 육아후 10년만에 복귀합니다.
원래 덕스탠스로 트릭30% 라이딩 70% 정도로 탔었네요

이번에 스키장 가보니 전부 해머덱에 전향각 이더라구요.

전그냥 덕스탠스로 늘 타듯이 타볼까하는데 우선 중고장비로 괜찮은거 추천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본다_

2023.02.21 09:35:28
*.84.82.10

중고장비는 매물을 보시고 구매해도 괜찮은 건지를 질문하세요 

 

중고장비를 보러다닐 순 없으니..

Chatterbox

2023.02.21 14:34:28
*.39.203.210

라운드라면 많이들 쓰시는 요넥스 스무스나 rev같은건 어떨까요

망재

2023.02.22 11:27:11
*.33.181.149

감사합니다. 10년만에 복귀했더니 너무 변해있어서 이런답변원했습니다. 검색해보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81
246431 보린이 첫장비 신발/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7] 랑지 2023-02-21 786
246430 이거 어떻게 분해하나요? file [4] 64차물개 2023-02-21 1321
246429 버제거 문의드립니다~ㅇ_______ㅇ [7] 태초료옹 2023-02-21 700
246428 원정때 의류들 젖으면 어떻게하시나요 [10] 훈나 2023-02-21 642
246427 용평 설질 어떤가요 [2] 훈니네 2023-02-21 623
246426 댐퍼 대신할 방법 있을까요? [2] 글메 2023-02-21 757
246425 보아부츠 수리가 될까요? file [3] 김참치입니다 2023-02-21 946
246424 영하 5도정도 날씨에서 데크 바닥에 군데군데 얼음이 붙어있다면? [9] 팔구학번보더 2023-02-21 603
246423 보드 상판 까짐 [5] 보드초심입문자 2023-02-21 629
246422 슬로프 길이 질문이요~ [4] 네일리스트 2023-02-21 701
246421 하이백 로테이션 & 포워드린 사진있어요! file [4] 왜나만갖고그래 2023-02-21 928
246420 바인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6] 재며들다 2023-02-21 630
246419 uwn8이랑 sg freesolo 다 타보신분 계신가요? [4] 김편돌 2023-02-21 953
246418 타입알 166w 타시는분들 [7] 깡철 2023-02-21 877
246417 다운자세 [4] 뷰캐넌 2023-02-21 785
246416 소두 헬멧 추천부탁드려요 [6] 가라성 2023-02-21 933
246415 버튼 ak 팬츠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8] 열혈관광 2023-02-21 643
246414 장비 바꿔야할까요?!?! [7] 석이222 2023-02-21 660
246413 하이원 안경점 [5] 유로파장인 2023-02-21 878
» 10년만에 다시 장비 구입하는데 추천부탁드립니다. [3] 망재 2023-02-21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