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막노멀 164 구매해서 타고있는데요.

 

사이즈가 이것밖에 없어서 어쩔수없이 타면서 크게 불편한건 없지만 제힘에 좀 딸린다는 느낌이 있긴 있습니다.

 

키173에 60키로인 마른체형에 과분한 데크인것 같아서 다음시즌에도 이대로 타도 괜찮을까요?
 

 

엮인글 :

태조

2023.02.25 03:28:09
*.186.204.86

좀 길어 보이네요

스티비보더

2023.02.25 04:00:35
*.235.17.108

몸무게가문제입니다

본다_

2023.02.25 09:17:05
*.84.82.10

라이더의 힘에 딸린다는게 무슨뜻인가요?

 

데크가 못따라온다는건가요? 본인이 힘이든다는 말인가요?

 

후자면 데크특성에 맞게 라이딩 스타일을 바꿔보세요

 

라이딩숙련을 올리거나 보드를 즐겨보시다 보면 장비의 불편함은 없어져요 

 

장비때문이 아닐 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30
246608 오늘 하이원 아폴로1 하단 눈어떤가요? 용팍 2023-02-25 391
246607 평생 큰 부상 없이 보드 타려면 어떤 점들을 신경써야 될까요? [19] 아첼레란도 2023-02-25 1070
246606 눈이 데크를 붙잡는느낌이나는건 설질때문인가요? [5] 칸타타타 2023-02-25 725
246605 웰리힐리 보드파크 질문이요 [2] 돈코츠 2023-02-25 435
246604 시막노멀 사이즈 문의 [1] 케이준보드타요 2023-02-25 670
246603 버튼 학동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아시는분계신가요? file [3] 미니홀릭 2023-02-25 872
246602 아버 데크 타보신분 [11] dflwhfdf 2023-02-25 529
246601 바인딩 사이즈 [3] 곰탱이27 2023-02-25 585
246600 도넥 커스텀 세팅 (도움!!!!!!!!!) [10] 공룡의자 2023-02-25 827
246599 휘닉스파크 근처.. snow_piledup 2023-02-25 524
» 보드 사이즈 질문 [3] minsung0410 2023-02-25 439
246597 버튼 제네시스 질문 [6] 강빅 2023-02-25 845
246596 데페 타입r 붓아웃 [2] Serendipity00 2023-02-25 693
246595 어린이 라이딩용 데크 [4] 빠까빠까 2023-02-25 726
246594 담 시즌 바인딩 고민 [6] gjfhfh12 2023-02-24 609
246593 바인딩이 데크에 안맞아요 도와주세요ㅠㅠ [3] 도효 2023-02-24 588
246592 전향 타면서 트릭도 좀 하고 싶네요. [7] 눈판 2023-02-24 699
246591 용평 눈오면 진입로 [6] howwow 2023-02-24 613
246590 노빌레 보고있는데 ltd가 뭔가요?? [3] 꿈나무1 2023-02-24 754
246589 장비세팅 질문이요~ [1] 복이다 2023-02-24 477